[잊혀진 땅]에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에 대해 알아봅시다. 이홉 08-02 조회 5,011 추천 1 0

​​​​​​이름값 제대로​ 하고 있는 잊혀진 땅

 

저도 작년 12월을 끝으로 잠쩔 외에는 가는 일이 없다보니 한번 소개해보면 좋겠다 싶어서 쓰게 됐습니다.

 


 

25레벨이 되면 세리아의 안내로 등장합니다. 세리아 수영복 핰..



그 후 언더풋의 조안페레로에게 가서 입장할 수 있게 됩니다.

 

얻을 수 있는 아이템-보조장비/마법석

 




~~빛 기운(보조장비)시리즈와 ~~빛 전이원석(마법석)시리즈를 얻을 수 있습니다.(사진은 제일 많이 구매될 3종)

잊혀진땅을 돌면 재료아이템인 ~~빛(푸른빛, 붉은빛, 하얀빛, 검은빛, 황금빛, 무지개빛)​ 전이결정을 얻을 수 있는데 이중 가장 상위 결정인 무지개빛 전이결정을 모아 조안페레로에게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얻을 수 있는 아이템-악세사리

 



잊혀진 땅에서 얻을 수 있는 악세사리입니다.

상실/몽환/망각세트 3종이 있는데, 효과는 사진과 같습니다.

사실 셋다 별로지만..그래도 모아본다면 팔찌,목걸이,반지 각각 모속강6씩에 세트옵션으로 모속강18 총 36을 올려주는 망각세트가 나아보입니다.

 

얻을 수 있는 아이템-소모품

 


(재료템이 껴있지만 넘어가는걸로...)


네임드 몹을 잡거나 보물상자를 열면 전이결정 주머니와 각종 편지봉투가 나옵니다.
전이결정 주머니는 개당 7000골드대에 거래되며 편지봉투에서는 지옥파티 초대장과 사망의탑, 미망의탑의 입장재료인 사신의 초대장, 예전 고대던전/무투대회의 입장재료의 교환상자가 등장하며 교환상자에서는 큐브조각과 끝없는 영원이 나옵니다.

추가로 보물상자에서는 오래된금괴/은괴가 드랍되는데 가격은 각각 10000골드/3000골드입니다. 

 

번외

 





잊혀진땅에서는 위 스크린샷과 같은 위치에서 잠수쩔이 가능합니다.

위처럼 오브젝트의 뒤로 숨은뒤 인형-유적소녀를 소환해두면 알아서 몹을 잡아주니 그동안 다른일을 하시면 됩니다.(인형의 지속시간은 15분이니 소환 15분 후에 재소환 해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추가로 위의 스샷에서의 위치는 갈 수 있는 캐릭이 적은걸로 압니다. 일단 제가 아는건 텔레포트가 가능한 남마법사 직업군과 남스파의 베놈마인입니다.( 캐릭터와 크리쳐 사이의 오브젝트에 딱 붙어 등진 후 베놈마인을 사용하면 가능한걸로 압니다.)

 

마지막으로 보조장비와 마법석을 노리시는 분들을 위한 Tip

 

 

검은색 전이결정을 얻을 수 있는 '사라진 마을'의 보스를 잡은 뒤 열리는 포탈을 통해 감옥으로 들어가면 있는 '허버트 박사'라는 NPC를 통해 하위결정3개를 통해 상급결정1개로 교환 가능합니다.

 

처음에 잊혀진 땅에 대해서 써보자 생각 했을 때는 잊혀진 땅 공략법과 전이결정을 가장 많이 얻을 수있는 최적루트, 소개한 아이템외에 조안페레로에게서 구입 가능한 아이템 등등 많이 써볼 생각이었는데  올릴 수 있는 이미지가 10개로 제한되다보니 아이템만 소개하게 됐습니다. 나중에 시간이 난다면 나머지도 올려봐야겠습니다.

 

 



추천: 1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이홉 | Lv. 1
포인트: 187
T-Coin: 24
댓글 0
에러
시간
[비밀글] 누구누구님께 삭제된 글입니다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내용 보기 댓글을 로딩중이거나 로딩에 실패하였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쓰기
주사위
주사위 놀이 닫기
주사위 수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