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시아] 코스튬을 섞어보았습니다. kogh91 02-21 조회 2,003 2

그렇게 원하던 코스튬이었고, 본캐가 끼면 아주!!! 잘 맞겠다하여 래더를 참가시키게 했는데 처음부터 PVP 발컨에 제대로 깨지고...

 

하필이면 고수분들이 우글거리는 상황에서 이런 걸 경험해야하다보니 상당히 버겁게 느껴져서 4일 하다 래더를 그만두고 그 뒤로 안하겠다 하다가... 개발자 양반이 하필 래더를 일일미션으로 넣는 참사(?)를 맞이하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플러리 두 캐릭터를 보내게 되었죠.

 

시즌10 이제 끝날때까지는 이제 약 하루 남은 상황에 본캐에게 새로운 핏을 제안했죠.

 


(모델: Yukaring)
 

기존 로즈 봄봄 풀셋에서 바뀐게 보이시지 않는 분을 위해 설명 드린다면 모자와 신발이 바뀌었다는 거겠죠.

-투구: 로즈 봄봄 보닛 → 꽃내음 마법기사 레드 머리핀

-신발: 로즈 봄봄 샌들 → 꽃내음 마법기사 레드 샌들

 

렌시아 매직 코스튬 봄봄셋은 이 작성자가 무지하게 좋아하는 코스튬이고 심지어 예전 본캐는 그걸 변환으로 만들어서 껴입을 정도로 일상적인 코스튬이 되었다랄까...

 

하지만 로즈 봄봄셋은 유카링마저도 뭔가 부족한게 보이는 것 같았는지 래더를 뛰어보고 포인트를 모아본 찰나에 생각나서 바로 질러버렸습니다.

 

다 모을려면 무려 래더포인트 31200점이 더 있어야 가능하겠지만요.

 

아무튼 래더 상점에서 판매하는 코스튬 다 모으기 위해 래더를 참가해서 깨지더라도 열심히 모아볼려합니다. 풀셋 한 번 보는게 소원이 되어버렸지만요.

 

 

P.S. 봄봄셋은 매직 코스튬이고 총 5셋만 존재하며 무기, 보조무기는 없습니다. 캐시샵 구매도 가능하고 말이죠.

추천: 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kogh91 | Lv. 12
포인트: 5,016
T-Coin: 708
댓글 0
에러
시간
[비밀글] 누구누구님께 삭제된 글입니다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내용 보기 댓글을 로딩중이거나 로딩에 실패하였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쓰기
주사위
주사위 놀이 닫기
주사위 수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