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아한에 대하여(마지막) 미음미음 09-12 조회 2,152 추천 24 14

이미 작성된 글에 답글로 추가하려고 했는데,

이미지를 조금 많이 쓸거같아서 부득이하게 새글로 쓰게 되었습니다.

이번글도 존댓말과 반말이 섞여있을것 같아요 양해부탁드립니다.

 

 

청아한의 정체(인게임 본캐)에 대해서는 이미 8월 31일 무렵부터 어렴풋이 알고 있었고

주변 지인들에게 상담 겸 의논하여 주변 지인들도 많이들 알고 있었습니다.

자게에서 다수의 유저들이 청아한에게 네 본캐를 알고있다-고 은연중 눈치를 주며 압박을 행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청아한은 개의치 않았고 글을 올리기 전날까지 저를 조롱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그 조롱글이 청아한에 대하여 고발하는 글을 쓰게 된 결정적 계기가 되었습니다.

 

 

 

 

( 두 스샷 모두 같은 글. 위 글이 아래와 같이 수정됨)

 

 

 

제가 최근 1년간 너무 힘들었던 이유는 공홈 자게에서의 괴롭힘도 물론이지만

동시에 게임 속에서도 행해진 괴롭힘도 있었습니다.

 

(위 스샷이 모두 청아한일거라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만 대부분은 청아한일것 같네요)

 

위 명단 말고도 많은 부캐에게 귓을 받았지만 스샷이 없네요.

닉은 기억나는데 깡총, 봉쥬르마담 등이 있었습니다.

 

 

익명의 유저에게 비난을 받는 것은 온라인 상에서 흔한 일이지만,

충격을 받은 이유는 이 수많은 사람의 괴롭힘들이 단 한 명의 소행이었다는 것을 알게되었기 때문입니다.

20개의 계정 및 인게임 부캐릭으로 다른 인격을 연기하며 제 일거수 일투족을 추적하고, 조롱해왔던 것이죠.

 

 

 

 

 

 

 

 

 

11일 오후 김양이 모든 것을 잘못했다며 사과를 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뷰리플김양의 사과를 순수하게 받아들이지 못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제가 청아한(뷰리플김양)의 악행과 정체를 고발하는 사사게글을 9월 9일 오후 4시경 등록하였습니다.

 

제가 사사게글을 직후(9월 9일 오후 5시) 청아한은 아래와 같은 글을 등록합니다.

 

 

반성은 커녕 오히려 본인이 나쁜짓을 한 저를 벌했다고 생각하고 있었으며,

앞으로 더 저를 미워하며 벌을 줄것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인게임에서 청아한이 접속중이라는 말을 지인에게 듣고 저도 접속하였습니다.

아래 귓은 뷰리플김양이 반박글을 올린 이후인 9월 9일 6시경 입니다

 

 

 

그 다음날인 9월 10일 인게임 파랑새 내역입니다.

 

   

 

 

그리고 청아한은 사과를 한 9월 11일 아침까지만해도 이런 댓글을 남깁니다.

 

 

 

뷰리플김양은 정체가 본캐가 밝혀지고, 본인의 지난 행적이 모두 까발려진 이후에도

"밈미미에게도 잘못있어 당한대로 똑같이 되갚아줬을뿐 나는 잘못이 없다(이후 나만 잘못한건 아니다로 입장변경"이라고 주장하며

늘 저에게 해왔듯 맞조롱과 비난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오히려 '오히려 난 너로인해 스트레스를 받아서 상담까지 받았던 아이야'라며

저로 인해 정신적 피해를 입었다고 죄책감을 가지도록 유도하였으며

끝까지 본인이 지난 시간 계정 20개로 번갈아가며 다른사람인척 저를 욕하고 비난했던 사실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이후 다른 유저들의 "김양의 비매너 행위에 대한 추가 증언"이 나오며 여론이 더욱 안좋은 쪽으로 기울자

9월 9일부터 11일까지의 행동의 변함이 없던 청아한은 돌연 아래와 같이 댓글을 남겼습니다.

 

 

 

마음을 추스리기위해 디스 접속을 잠시 종료했다 돌아오니 뷰리플김양에게 쪽지가 와있었습니다.

 

 

 

 

답장은 하지 않았습니다.

 

 

 

이상입니다.

이 글을 마지막으로 제가 청아한에 대해 더이상 글을 쓸 일은 없을것 같습니다.

 

며칠간 사사게와 인게임을 시끄럽게 했던 점 유저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이제야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 

추천: 24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미음미음 | Lv. 22
포인트: 21,956
T-Coin: 2,412
댓글 0
에러
시간
[비밀글] 누구누구님께 삭제된 글입니다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내용 보기 댓글을 로딩중이거나 로딩에 실패하였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쓰기
주사위
주사위 놀이 닫기
주사위 수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