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님께 셀레아나 11-13 조회 2,152 추천 27 8

레몬트리 쪽에서 오늘 내로 대응이 없을것 같아 아래 글에 대한 답변을 올립니다. 

 

1. 11월 2일, 처음 저랑 한 대화 부분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전달<- 이거는 그냥 추축, 마치 전달을 받은 것이 없다는 식으로 글을 작성하셨네요.

그리고 내부자에 대해 노코멘트라고 말씀하십니다. 

 

 



 

2. 11월 13일, 오늘 작성하신 글 초반에서도 노코멘트 하셨습니다. 

 A. 말씀하신 바와 같이 그간 지배자 분들과 미미님의 대화를 통해 몇 번 내부자에 대해 문의를 드렸습니다. 

거기에 대해 미미님은 내부자 이야기가 나오면 힘들다고 이야기 하면서 노코멘트로 일관하셨습니다. 

 

 



 

3. 또한 오늘 작성하신 글을 보면 아래와 같이 미미님이 심은 내부자가 없다.

내부자가 있으면 윽박해서 사과를 받아낸다, 길드를 비방한다라고 표현을 하셨는데 역시 정보를 받지 않은 것처럼 이야기 하십니다.

A. 자꾸 글을 잘못 이해하신 것 같은데 미미님이 심었다고 이야기 한 적이 없습니다.

B. 또한 길드를 비방하는 문장도 작성하지 않았구요. 

C. 그리고 윽박이요? 그럼 저희 입장에서는 모든 정보가 있었으면 미미님이 우리를 협박해서 사과를 얻어내려고 했다고 생각하면 되겠네요?이건 마치 미미님이 벅스님한테 사과를 요구한 건이랑 다를바가 없네요.내로남불입니까?

 

 



================================================================

4. 내부자가 없었으면, 그냥 없었다고 이야기 하면 되는 겁니다. 

감정적으로 힘들 것 같아 노코멘트요? 그럼 내부자라는 문제로 인해 고생하고 있는 우리에겐 아무런 감정이 들지 않으시나 보군요. 

그것도 사건이 터지기 전에 좋은 관계들이었던사람들에게요. 이기적이라고 생각하지 않으십니까?

 

5. 그런데 말입니다. 없다고 일갈하신 내부자에 대한 이야기가 바뀌기 시작합니다. 

이제와서 갑자기 익명제보라고 이야기를 하시네요. 그것도 본캐를 알 수 없는 루트. 

 

 

 

 

6. 어떻게보면 그 내부자가 얘기에 살을붙여 곡해하여 쓸데없는 분란을 조장했고 이간질을 하고있는셈인데 

이제와서 그동안의 미미님의 행동과 논리에 맞지않는 익명이라고 주장을 하니 황당하기 그지 없습니다. 

 

익명임에도 우리보다 믿었으며, 일부러 저희에게 알려주지않고 그동안 저희를 놀리려고 하신건가요?

익명인데 무엇을 기준으로 전달받은 길드 카톡의 정확하다고 판단하셨는지, 제 머리로는 이해가 안갑니다. 

아니면 이제와서 그 이간질하던 내부자를 보호하기 위해 익명이라고 거짓을 말하시는건가요?

 

7. 또한, 마음을 추스리면 말씀해 주시겠다고요? 저랑 톡한게 11월 2일이였습니다.

거의 2주 정도 지났고, 지금까지 노코멘트로 움직이셨는데 앞으로 제가 뭘 믿고 이야기 할 거라고 생각했을까요?

사실 이 사건을 지금에서야 공개한건, 약 2주간 미미님이 이야기 하길 기다렸기 때문 입니다.

 

8. 내부자의 존재 유무요? 애초부터 알고 있었습니다. 

미미님이랑 11월 2일 톡 하기 전부터 아래와 같은 대화 내용을 가지고 있었거든요. 

 

 

 

9. 자, 위 스샷을 보면 당연하게도, 미미님과 내부자간의 직접적이든 간접적이든 접점이 있다는 것을 누구나 알 수 있는 상황입니다. 혹시나 다른 사람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저희 길드 톡에서 당고님이 올렸던 그림을 같이 올립니다.(맨 뒤)

 

10. 궁디님 글에 댓글을 달으셨더군요. 위 스샷대로라면, 충분히 ‘생산’에 선동한거라도 봐도 될 것 같은데요?

 

 

 

 

11. 이런 상황에서 노코멘트로 가만히 계시는 미미님을 보며 무슨 배려심인가요?솔직하게 말씀드려서2주간 기다린 것만으로도 충분히 배려한 상황입니다. 근데 결국 무응답에, 공론화 시키니 내부자랑 관계가 없다에서 익명으로 제보 받았다 말바꾸기네요. 

 A. 저는 내부자 관련해서 미미님에게 느끼는 감정은“말로는 지인이라고 하면서 배려는 전혀 존재치 않고, 자기 감정만 앞세우며 잘못한게 없다고 주장하는 사람” 이라고 밖에 느껴지지 않습니다. 신뢰요?신뢰가 깨진 건 제 쪽입니다. 

 

12. 익명으로 제보 받았다고 하는데, 어떤식으로 받으셨는지, 스크린 샷등의 정보 공개를 요구합니다. 

무엇을 근거로, 전달받은 내용이 정확하다고 판단하셨는지 그 근거에 대해서도 이야기 해 주셨으면 합니다. 

A. 이러한 내용은 스샷 찍어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추천: 27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셀레아나 | Lv. 16
포인트: 5,944
T-Coin: 841
댓글 0
에러
시간
[비밀글] 누구누구님께 삭제된 글입니다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내용 보기 댓글을 로딩중이거나 로딩에 실패하였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쓰기
주사위
주사위 놀이 닫기
주사위 수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