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새 영웅 빛나래는 누구? 블리자드코리아 제공 2014-04-16 10:23:50 1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현재 개발 중인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의 등장 영웅을 상세히 소개하는 코너인 ‘영웅 집중 조명’ 시리즈의 금주 영웅으로 ‘빛나래(Brightwing)’를 선보였다. 빛나래는 최근 PAX East 2014에서 새롭게 공개된 4명의 영웅 중 하나로 귀엽지만 매서운 공격 능력을 자랑하여 현장 관객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워크래프트 III(Warcraft® III)에서 나이트엘프의 유닛으로 등장하는 빛나래는 욕심 많은 말썽쟁이 요정용으로, 변덕스럽게 나타났다가 사라지는 장난기 많은 태도로 잘 알려져 있다. 화려한 날개로 전장 곳곳을 누비는 빛나래는 사랑스러운 겉모습과는 다르게 재미로 적 영웅을 베어버리는 잔인함을 지닌 영웅이다. 마법에 대한 강한 내성과 자유로운 이동성이 특징인 빛나래는 본래 타 영웅을 돕는 존재로 강력한 인상을 남긴 바 있으며 히어로즈에서도 지원형 영웅으로 등장한다.

빛나래는 범위 내 모든 적들에게 방사 피해를 주는 ‘비전 섬광’과 사납게 돌진하는 적을 귀여운 동물로 만들어버리는 ‘변이’, 보호막 역할이자 아군의 이동속도를 증가시키는 ‘요정가루’ 등 다양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에너지 소용돌이를 방출하여 적을 강하게 밀쳐내 아군이 활약할 기회를 만드는 ‘에메랄드 바람’ 등의 유용한 궁극기를 바탕으로 팀 내에서 강력한 존재감을 지닌 영웅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반짝이는 요정 날개가 돋보이는 빛나래는 현재 왕관을 쓴 왕나비 스킨이 공개되어 있으며 전장에서 장난꾸러기로 활약하는 영상 및 기술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히어로즈 영웅 페이지(//www.heroesofthestorm.com/ko-kr/heroes/brightw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빛나래의 모태가 된 워크래프트 세계관 속 요정용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영웅 집중 조명 블로그(//www.heroesofthestorm.com/ko-kr/news/13756461)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히어로즈는 지난 해 블리즈컨에서 첫 선을 보인 이래 현재까지 공개된 27명의 영웅들 및 추후 추가되는 영웅들을 히어로즈의 영웅 페이지(//www.heroesofthestorm.com/ko-kr/heroe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현재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를 진행 중인 히어로즈는 공식 홈페이지(www.heroesofthestorm.co.kr)를 통해 추후 진행될 베타 테스트 신청을 받고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