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블리자드, 배틀넷 SMS 알림이 업그레이드 블리자드 제공 2014-04-16 12:35:49 0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Battle.net® 계정을 관리할 수 있는 ‘Battle.net® SMS 알리미 서비스’에 새로운 기능이 적용,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의 Battle.net 계정에 의심스러운 로그인 시도가 감지되어 계정이 잠기게 될 경우 이를 SMS 알리미 서비스를 통해 손쉽게 해제할 수 있게 되어 계정 관리 편의성을 크게 강화했다.

Battle.net 시스템은 일반적인 접속 형태와는 다른 접속 시도를 감지하는 경우, 이를 의심스러운 로그인 시도로 간주하고 사용자의 계정이 도용 위험에 노출되어 있다고 판단하여 계정 보안 강화를 위해 자동으로 잠금 상태로 전환하는 한편 게임 접속을 자동으로 차단한다. 

 

이 경우 기존에는 본인 인증을 위한 정보를 입력하고 비밀 번호를 변경한 후 잠금을 해제하는 과정을 거쳐야 했던데 반해 Battle.net SMS 알림이 서비스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들의 경우 관련된 알림 메시지를 받게 되는 것은 물론, 이번에 업데이트된 기능을 통해 Battle.net 앱을 실행한 상태에서 문자로 도착하는 인증 코드만 입력하여 손쉽게 계정 잠금 상태를 해제할 수 있게 됐다. 따라서 잠금 상태를 해제하는 과정이 SMS 알림이 서비스를 통해 훨씬 간소해지고 편의성이 크게 향상된 것이다.

Battle.net에 접속하여 무료로 신청할 수 있는 Battle.net SMS 알림이 서비스는 Battle.net 계정을 보다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난 달 처음으로 적용되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Battle.net 계정 비밀 번호나 인증기 추가/해제 정보가 변경되거나 계정이 잠길 경우 사전에 등록해 놓은 휴대전화로 알림 메시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인증기를 해지해야 하거나 비밀 번호를 초기화를 해야 하는 경우 휴대전화 SMS로 발송되는 인증 코드를 사용하여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관련 절차를 진행할 수도 있다.

Battle.net SMS 알림이 서비스는 Battle.net(//kr.battle.net/ko/)에 로그인한 뒤 상단의 계정 관리 메뉴로 들어가 페이지 좌측 하단의 [계정 보안 – Battle.net SMS알림이 등록]을 클릭해 등록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관련 블로그(//kr.battle.net/d3/ko/blog/13542496/)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