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 부산에서 FGT 실시 CJ E&M 넷마블 제공 2014-04-16 14:08:19 0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신개념 전략 액션 PC 온라인 게임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개발사 버추얼 토이즈)의 비공개 현장 테스트를 오는 19일(토) 부산에서 개최한다.

지난 주말 이틀간에 걸쳐 진행된 서울지역 비공개 현장 테스트의 연장선인 이번 행사는 19일(토)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에 위치한 아이린 PC방에서 100명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열릴 예정이다.

테스트 참여 희망자는 18일(금) 오후 5시까지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 공식 홈페이지 내에 마련된 테스터 모집 페이지(//pirates.netmarble.net/event/201404_fgtbusan/)에서 신청하면 된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유명 프로게이머, e-스포츠 관계자들도 참여한 지난 테스트에서 상당히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게임을 보여주고 폭넓은 의견을 나누기 위해 앙코르 테스트를 준비했다”며 “다채로운 이벤트가 함께 하는 즐거운 자리로 만들 예정이니 뜨거운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는 올 상반기 중 정식 서비스를 시작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테스트 및 게임과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pirates.netmarble.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스페인 ‘버추얼 토이즈’社에서 개발 중인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는 다양한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한 뒤 최대 8인의 팀을 꾸려 상대 진영과 맞서 싸우는 게임이다. 특히 여러 인기 장르의 장점을 뽑아내 탄생시킨 진일보한 게임성, 자유롭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 한층 깊어진 전략성이 특징이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