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모바일 MMORPG 신마록, Tstore 정식 런칭 아자게임즈 제공 2014-04-16 15:57:53 0

주식회사 아자게임즈(구.이메진)는 정통 무협 모바일 MMORPG 신마록을 16일 Tstore에서 정식 출시 한다고 밝혔다.

신마록은 구글 플레이, 네이버 앱 스토어를 통해 유저들에게 선보인 후 무협 게임을 사랑하는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은바 있으며, 지난주 11일 애플 앱 스토어에 출시한 후 연이어 Tstore 정식 런칭을 통해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더욱이 이번 애플 앱 스토어 및 Tstore 출시에 앞서 신규 서버를 오픈하였으며, 4월말을 목표로 진행중인 대규모 업데이트도 마무리 단계에 있어 신규 유저들에게 더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현재 신마록은 신규 유저가 쉽게 게임에 정착 할 수 있도록 신규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으며, 커뮤니티를 통해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의 참여를 유도중에 있다.

신마록 관계자는 “Tstore 런칭이 늦어진 만큼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할 것이다. 또한 공격적 마케팅을 통해 보다 많은 유저들이 신마록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 그리고 4월 말을 목표로 진행중인 대규모 업데이트가 곧 시행될 예정인만큼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