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MMORPG 레전드 오브 소울즈, 신규 던전 오픈 네오위즈게임즈 제공 2014-04-16 17:30:12 0

㈜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가 개발하고 네오위즈 게임즈의 게임포털 피망을 통하여 서비스하는 MMORPG ‘레전드 오브 소울즈’에서 신규 인던 업데이트를 알렸다.

총 8개 클래스가 분포되어 있는 레전드 오브 소울즈는 각 클래스의 역할이 분명하며 빠르고 타격감 있는 전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신규 인던 “왕의 전차 군진(정예)”는 기존에 없던 정예 등급 난이도의 인던으로 각 클래스의 역할이 매우 중요할 것으로 예상된다.

총 4개의 구간으로 이루어진 이번 인던은 53레벨 이상의 캐릭터는 누구나 입장 가능하며 인던 플레이를 통해 “2차 옵션 확장석”, “전설 액세서리 세트”, “최고급 칠혼카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4구간에는 드래곤 형태의 히든 보스가 존재하며 확률적으로 획득 가능한 열쇠 아이템이 있어야만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인던 업데이트에 맞춰 “2차 옵션 확장석”을 획득한 모든 유저에게 “1차 옵션 확장석”을 지급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병행된다.

최근 유저 편의 위주의 업데이트로 유저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만큼, 이번 업데이트 역시 유저들이
원하던 업데이트로 관심이 집중 될 것으로 기대된다.

레전드 오브 소울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ls.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