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모바일 액션 RPG 천투 온라인, 23일 출시 추콩코리아 제공 2014-04-23 14:46:12 0

㈜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은 모바일 액션 RPG ‘천투온라인’ 을 국내외 주요 5개 마켓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T스토어, N스토어, 올레마켓) 에 동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천투 온라인’은 디아블로2 를 방불케하는 통쾌한 타격감과 화려한 전투스킬, 다양한 PVP 전투를 지원하는 등 액션에 특화된 기능들을 소개함으로써, 출시 전부터 사전 예약자 12만명 이상 기록 하며, 유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모바일 액션 RPG 게임이다

이번 출시를 기념하여 대규모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프리카 BJ 최군, 팡이요, 초짜, 불양 등 총 4명의 아프리카 BJ 들의 PK 대전에서 우승 BJ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4, 문화상품권 등의 상품을 지급하고, 전투력 랭킹 이벤트를 통해서는 순금 2돈 명함과, 백화점 상품권, 게임 아이템등을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마켓 리뷰를 남긴 모든 사람에게 200 귀속금화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천투온라인’ 공식 카페에서도 오픈 기념 이벤트가 시작 된다. 오는 5월 20일까지 공식 카페 공지사항에 덧글을 남긴 전원에게 장비정련석 200개와 강화석 100개를 100% 지급한다고 한다.

㈜추콩코리아 하오즈 천 대표는 “사전 이벤트 기간 동안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 안정적인 서비스와 즐거운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 며 “천투온라인은 기존 게임들과는 차별화된 진짜 모바일 액션 RPG 게임으로 자동 전투에 지친 분들께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천투온라인’에 대한 상세 정보는 천투 온라인 공식 커뮤니티 (//cafe.naver.com/1002online)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