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에브리타운 for Kakao, 여름방학 맞이 업데이트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제공 2014-07-22 11:27:16 0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조이맥스의 자회사 ㈜피버스튜디오(대표 김대진)에서 개발한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여름방학을 주제로 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금일(22일) 업데이트는 '샹그리아', '레몬 머랭파이' 전문점과 함께 '머랭'공장, 프리미엄 생산 시설 '과일주스', '머스터드 소스' 등 총 5개의 신규 생산 시설과 함께 한 번에 막대한 골드(게임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 '골드팡팡' 랜덤박스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8월 한달, 한정 기간 동안 선보이는 하트샵 조경물은 무더운 여름, 보고만 있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수박 원두막, 수양버들 평상과 딱정벌레 캠핑카, 여름캠프 체험, 곤충채집 등 여름방학을 컨셉으로 한 조경물들로 이뤄졌다.

더불어 양배추, 밀, 토마토, 딸기, 옥수수, 사탕수수 총 6개의 작물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프리미엄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프리미엄 작물' 여러 작물을 한번에 수확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시간이 지나도 작물이 썩지 않아 시간에 구애 받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다.

회사측은 "시간과 계절의 변화에 따라 환경이 변하듯 <에브리타운> 안에서의 시간도 계속 변화한다"며, "이번 업데이트는 무더운 여름과 방학을 맞이한 아이들의 즐거움을 가득 담아 준비했다. 많은 성원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꾸준한 업데이트로 끊임없는 재미를 이어가고 있는 <에브리타운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