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거울전쟁, 개성 넘치는 신규 분기 직업 4종 공개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제공 2014-07-22 17:50:35 0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가 개발중인 ‘거울전쟁-절망의 유산’(이하 절망의 유산)이 해방부대와 흑마술파 신규 분기 직업 4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분기 직업들은 격투가, 마법전사, 변화술사, 환술사로서 기존 직업과는 전혀 다른 느낌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각 직업들이 서로 다른 스타일로 특화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개성있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격투가는 해방부대 전사의 분기 직업으로 방어력이 낮고 공격 범위가 좁은 대신 집중적인 공격에 특화돼 있어 파괴적인 한 방 스타일을 선호하는 유저에게 적합하다. 마법전사는 해방부대 정령사의 분기 직업으로 보다 강해진 방어력과 파티원에게 속성 공격을 가능하게 해주는 지원 마법으로 레이드 등 파티 플레이에 적합한 하이브리드형 직업이다.

환술사는 흑마술파 요마술사의 분기 직업으로 집중적으로 몰아치는 공격보다 넓은 범위에 지속적이고 연속적인 피해를 주는 스타일로 다수의 적을 상대하기에 적합하다. 변화술사는 흑마술파 마녀의 분기 직업으로 파티원의 무기에 변화술을 걸어 강력한 무기를 만들어주거나 적을 약화시키는 마법을 사용하는 지원형 직업이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분기직업 4종은 8월로 계획된 절망의 유산 오픈과 함께 바로 즐길 수 있으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거울전쟁 공식 홈페이지(//mirrorwar.logickore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