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모바일게임 블러드스톤, 2차 사전 테스트 시작 바이코어 제공 2014-07-28 14:58:35 0

바이코어(대표 박지수)는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Social RPG '블러드스톤'의 2차 사전 테스트를 금일(2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블러드스톤'은 강렬하고 다양한 액션을 비롯해 여러가지 퀘스트와 파밍의 재미를 갖춘 게임. 지난 1차 테스트에서는 노멀 난이도 3랭크까지의 퀘스트와 15레벨 까지의 캐릭터 스킬 및 특화, 다양한 심복과 장비의 세공, 강화, 진화 등이 공개되어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금일부터 오는 7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노멀 난이도의 4랭크까지의 퀘스트를 즐겨볼 수 있으며, 20 레벨까지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

또한 1차 사전 테스트 당시 호평을 받았던 메인 캐릭터를 보조하는 심복과 장비의 세공, 강화, 진화 등의 시스템도 여 전히 즐겨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1차 테스트 당시 테스터들에게 지적됐던 다양한 버그가 개선됐고, 새롭게 채팅 기능이 추가되어 좀 더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블러드스톤'의 사전등록 페이지(//other.bicore.co.kr/Event/Bs/Cbt.asp)를 통해 테스트 참가 신 청을 한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직 테스트 참가 신청을 하지 못한 이들은 테스트 종료일까지 사전등록 페이지에 서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된다.

아울러 바이코어는 '블러드스톤'의 사전 테스트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로 테스트 참가자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 한다. 먼저 테스트 참가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큐닉스 모니터와 고급 게이밍 헤드셋을 각각 1명에게 증정하 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블러드스톤'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급 뽑기 티겟 1매와 게임머니 5,000골드를 지급한다.

바이코어 측은 "'블러드스톤'의 두 번째 사전 테스트를 실시하게 됐다. 게임의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진행되는 마지막 테스트이니만큼 심혈을 다해 테스트를 준비했다"라며, "게임을 즐겨보시고 전해주시는 다양한 조언을 게임 내에 풀어 내기 위해 노력 중이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블러드스톤'의 사전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OS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블러드스톤'의 2차 사전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other.bicore.co.kr/Event/Bs/Cbt.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