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체인크로니클, ‘아르카나 공모전’ 유저 투표 액토즈소프트 제공 2014-08-22 14:42:29 0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www.actoz.com)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대작 RPG ‘체인크로니클’에서 진행 중인 ‘제 1회 아르카나 공모전’의 유저 투표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유저 투표는 9월 3일까지 특별 페이지(//event.ozwiz.actoz.com/Event/Chain/Contest/Vote_web.aspx)를 통해 진행되며, 총 1,000 여 점 이상의 응모작 중 내부 심사를 거친 6종의 최종 후보작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제 1회 아르카나 공모전’은 체인크로니클에서 진행하는 일러스트 공모전으로, 본선에 오른 작품은 ‘꽃을 파는 소녀 카넬리안’과 ‘나비를 이끄는 마녀 루이웨린’, ‘망상의 성기사 니콜’, ‘바다의 보석 코델리아’, ‘붉은 오만의 마신 로제’, ‘유희의 몽마 체시카’ 등 이다.

‘체인크로니클’을 즐기는 유저라면 누구나 본선 최종 후보 작품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작품에 투표할 수 있으며, 투표 점수와 내부 심사 점수를 더해 최종 입상작이 선정된다.

대상으로 선정된 작가에겐 250만 원의 상금이 제공되며, 최우수 상 100만 원, 우수상 50만 원, 아이디어 상 10만 원 등 총 상금 600만원이 지급되고, 부상으로 게임 캐시인 ‘정령석’이 주어진다.

또한, 입상한 작가에겐 ‘체인크로니클’의 일러스트 제작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이번 ‘제 1회 아르카나 공모전’ 본선 투표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겐 ‘프리미엄 뽑기’ 티켓을 제공하고, 공식 페이스북에 응원하는 작가명과 응원 메시지를 남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정령석 30개를 지급한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부 김우현PM은 “먼저, 체인크로니클 아르카나 공모전에 참여해 주신 많은 작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말한 뒤, “아름다운 최종 후보작 6종에 대해 감상 후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시고, 다양한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