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전국무쌍4, PS4™버전 8월25일 예약판매 시작 디지털터치 제공 2014-08-22 14:47:37 0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전국무쌍 시리즈의 최신작인 ‘전국무쌍4’PS4™ 버전을 금일, 8월25일부터 9월 4일까지 예약판매를 실시 한다고 밝혔다.


일기당천의 호쾌함이 더욱 증가한 전국무쌍4 PS4™는 기존에 출시되었던 PS3™버전과 비교해 전장에 표시되는 캐릭터의 수가 큰 폭으로 증가하고, 아군들과 적들을 무찌르는통괘함이 비약적으로 높아졌다.

이번 전국무쌍4는 PS4™의 성능을 최대한으로 살리는 다수의 기술로 그래픽 퀄리티를 큰 폭으로 업그레이드 하였다. 캐릭터의 질감이나 의상의 세밀한 부분 등의 표현과 더불어, 개선된 이펙트가 더욱 박력을 느낄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빛의 표현이나 공기의 표현, 스테이지의 원근감이나 초목에 이르기까지, 현장감 넘치는 전장을 재현하고 있다.

또한 이미 발매된 PS3™, PS Vita용 전국무쌍4와의 크로스세이브에 대응하고 있고, 데이터 연동과DLC도 연계 가능하다.


전국무쌍4PS4™의 예약 판매는 8월25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www.sofrano.com)를 포함한 유명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진행되며, 초회 생산물량에는 아래의 다운로드 콘텐츠도포함된다.


전국무쌍4PlayStation®4전용 소프트웨어는 9월 5일 출시될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15세 이용가 이다.자세한 정보는 디지털터치 홈페이지와 게임피아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