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텐스푼, 언리얼엔진 개발사례 관련 세미나 개최 텐스푼 제공 2014-08-22 14:53:04 0

(주) 큐랩(대표 이상기)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게임전문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텐스푼에서 4번째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공간 디자인과 컴퓨터 공학의 융합분야를 고민해온 코흐스튜디오의 실무 경험을 전달하고자 한다. 구체적으로 게임엔진을 활용한 건축 VR 제작사례 및 코흐 스튜디오의 VR 제작 노트를 공유한다. 건축스케일과 휴먼스케일 관련 내용 및 포스트 모던 건축 디자인과, SCI-FI 게임 배경도 다룰 예정이다.

산업간 융합에 관심이 많거나 게임배경 디자인 학생 또는 실무자가 이번 세미나의 추천대상이다. 개발자 및 건축 전공자, 제작중인 게임에서 건축적 스케일과 휴먼 스케일의 스터디가 필요한 사람에게도 유용하다.

이번 세미나는 코흐스튜디오의 정재헌 대표가 강연자로 나선다. 정재헌 대표는 불가리아에 본사를 둔 건축 디자인 회사 코흐 스튜디오의 한국 법인을 설립. 건축과 CS(Computer Science)의 융합 디자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 IFEZ경관 시스템 구축용역 제안에 참여해 당선한 경험이 있으며, 월간지 Cad&Graphics 강좌/교육 부분 원고도 집필 중이다.

정재헌 대표는 "산업간 융합 분야에 관심이 많아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왔다."라며, "이번 텐스푼 세미나에서 관련 경험을 공유함으로써 게임산업과 건축 및 도시설계, 조경 디자인 산업과 융합되는 잠재시장을 알리고 관련 커뮤니티를 조성하여 함께 소통하고자 한다." 며 세미나 진행 목적을 밝혔다.

한편, 세미나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정보는 텐스푼 사이트(//tenspoon.co.kr/go/unreal4semina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