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유니버스의 신검 온라인, 첫 번째 업데이트 유니버스 제공 2014-08-22 15:03:32 0

㈜유니버스(대표 장옥영)은 자사가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 KT 올레마켓, 구글 플레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무협 RPG '신검 온라인'이 금일(22일) 첫 번째 업데이트 실시와 함께 신규 서버 '현무'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폭발적인 유저 유입으로 신규 서버를 증설함과 동시에 첫 번째 업데이트로 '신검 온라인'은 '신병'과 '마석', '각성', '칭호', '투자', '결혼', '투자', '룰렛' 등의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를 풍성하게 추가하며 게임의 재미를 한 차원 높일 예정이다.

먼저, 무기를 육성 시켜 캐릭터 전투력을 대폭 상승시키는 '신병' 콘텐츠와 착용 아이템에 보석을 장착시켜 캐릭터 능력치를 증가시키는 '마석' 콘텐츠, 엽전 및 금화를 사용하여 무작위로 발생되는 능력치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하여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각성' 콘텐츠 등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육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금화를 투자하여 일정 기간 동안 정해진 금화를 지속적으로 획득하는 '투자' 콘텐츠, 룰렛을 돌려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룰렛' 시스템 추가로 유저들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하였으며, 게임 속 캐릭터끼리 결혼을 통해 추가 버프를 받는 '결혼' 시스템, 금화 혹은 뽑기권을 사용하여 고급아이템을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고 주어진 포인트로 아이템도 구매할 수 있는 '뽑기' 시스템까지 추가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신검 온라인'은 업데이트와 신규 서버 추가를 기념하여 오는 28일(목)까지 결혼 콘텐츠 스크린샷을 공식 카페 게시판에 등록하는 유저 전원에게 100%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6600금화 등 푸짐한 게임 캐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신규 콘텐츠 '신병' 랭킹에 따라 병혼 및 병령, 탈것 황금패키지 등의 아이템을 증정하며, 오는 4일(목)까지 다양한 미션을 통해 레어급 칭호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신검 온라인'이 출시된 마켓(스토어)에 리뷰가 일정 개수를 돌파할 경우 전 서버 유저에게 게임 캐시를 증정하며, 최고의 리뷰를 작성한 유저 1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신검 온라인'은 무협 장르의 장점인 탄탄한 배경 스토리를 기반으로 해 높은 몰입도를 자랑하는 모바일 무협 RPG로, 흥미롭고 방대한 콘텐츠들을 간편한 조작으로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장점으로 나날이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유니버스의 장옥영대표는 “신검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이용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선뵐 수 있게 되었다”며, ”한 단계 높아진 게임의 재미를 느껴보시고 이용자분들을 위해 준비한 풍성한 혜택도 많이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신검 온라인' 첫 번째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네이버 카페(//cafe.naver.com/shingum/619)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