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카드RPG 발키리 컨플릭트 for Kakao 출시 펀그랩 제공 2014-08-22 15:24:34 0


 

㈜펀그랩(대표 채진석)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고품격 던전 카드RPG '발키리 컨플릭트 for Kakao(이하 발키리 컨플릭트)'를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발키리 컨플릭트'는 토르, 로키, 프레이야등 게이머들에게 친숙한 북유럽신화를 배경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검과 마법 대신 총과 전차가 지배하는 이색적인 전장에서 개성적인 발키리들의 지휘관이 되어 자신을 따르는 발키리들을 소환, 육성하게 된다.

'발키리 컨플릭트'는 기존의 카드RPG의 구조를 따라가면서도 게임을 즐기는 과정에 의미를 부여하기 위한 특이점을 갖췄다. 기존의 단 방향 탐색에서 벗어나 이용자가 직접 길을 찾기 위해 퍼즐을 풀어나가는 '던전' 시스템은 물론 육, 해, 공 등의 전장에 알맞은 발키리들을 편성하고 병력보급을 위한 자원을 관리해야 하는 요소 등을 마련해 차별화한 재미를 선사한다.

제작을 담당한 ㈜펀그랩 안현우PD는 "향후 지속적 업데이트들을 통해 자신의 마음에 든 발키리에게 애정을 쏟아 육성하는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시스템과 콘텐츠등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펀그랩은 '발키리 컨플릭트'의 게임 내 캐시인 '미스릴'을 무상 제공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발키리 컨플릭트'는 구글 플레이(//goo.gl/1AYxDS)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발키리 컨플릭트' 공식 카페(//cafe.naver.com/vc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