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능력자X, 마상소프트로 개발 및 서비스 이관 마상소프트 제공 2014-08-22 16:18:43 0

마상소프트는 신개념 카드액션 게임 ‘능력자X’의 개발 및 서비스 권한을 이관 받고, 자사의 게임사이트 (//nx.masangsoft.com)를 통해 오는 29일부터 직접 서비스를 진행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능력자X’는 초능력자를 소재로 한 액션 TPS 장르에, 개성 넘치는 다양한 능력자 캐릭터를 수집, 조합 및 육성해 나가는 카드 시스템을 더한 신개념 ‘카드 액션 게임’으로 현재 국내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게임이다.

마상소프트는 ‘능력자X’의 서비스 이관과 동시에 기존 및 신규 유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기존 유저들의 경우 간단한 이전신청을 통해 사용하던 캐릭터 및 게임정보를 손실 없이 그대로 옮길 수 있으며, 이관 유저 전원에게 10만 캐시를 지급한다. 또한, 서비스 시작일부터 유저 전원 대상으로 2 주간 게임머니인 10만크론을 매일 지급하고, 한달 동안 경험치 30% 추가획득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상소프트 손봉호 PM은 “능력자X를 사랑해 주시는 유저 분들이 마상소프트를 통해 보다 좋은 환경에서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안정적인 서비스를 약속하겠다.”며, “특히, 기존에 문제가 되던 각종 핵을 잡기 위해 강력한 게임가드를 우선 적용할 것이며, 지속적인 게임 업데이트 또한 준비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서비스에 대한 강한 의지를 전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