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WOW소설 스랄: 위상들의 황혼, 네이버 북스 선공개 제우미디어 제공 2014-08-22 17:34:43 1

제우미디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공식 소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스랄-위상들의 황혼>을 네이버 북스에 선공개 한다고 발표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스랄-위상들의 황혼>은 이례적으로 출간 전 네이버 북스에서 선공개 되어 온라인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이와 함께 <아서스-리치왕의 탄생>, <부서지는 세계-대격변의 전조>도 함께 서비스 된다. 뿐만 아니라, <아서스-리치왕의 탄생> 무료보기를 이용하는 모든 독자들에게 무료 쿠폰(2,500원 상당)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여 더 많은 팬들에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소설을 만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스랄-위상들의 황혼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세계관을 다룬 7번째 블리자드 공식 소설로 <아서스: 리치왕의 탄생> 작가로도 유명한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작가 크리스티 골든이 집필했으며, 대족장의 지위를 버리고 주술사로서 세상의 평화를 지키기로 결심한 스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현재의 삶이 옳은 것인지에 대한 고민과 불확신으로 혼란스러워 하고 있던 스랄이 이세라가 맡긴 임무를 해결하면서 어떻게 다시 강인한 옛 모습을 찾아가는지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제우미디어 측은 위 소설들을 네이버 N스토어(//nstore.naver.com/novel/detail.nhn?productNo=1599869)와 네이버 북스 앱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으며, 다른 도서들도 추후 서비스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