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추콩, 모바일 퍼즐 ‘너네별로돌아가’ 출시 2014-09-02 14:50:47 0

㈜추콩코리아(대표 하오즈 천)는 모바일 퍼즐 게임 ‘너네별로돌아가 for Kakao’ 가 9월 2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정식 출시 되었다고 밝혔다.

‘너네별로돌아가 for Kakao’ 는 기존 RPG 게임 위주의 라인업에서 다양한 장르의 게임으로 확장을 시작하는 ㈜추콩코리아의 첫 퍼즐 게임으로, 화려한 콤보 이펙트와 독특한 게임 시스템, 우주 외계인을 구출한다는 독특한 배경 스토리를 가지고 있어, 출시 전부터 유저들의 많은 기대를 받았다.

또한 ‘너네별로돌아가 for Kakao’ 는 네이버 인기 웹툰 ‘평범한 8반’ 의 주인공들이 등장하는 홍보영상을 출시와 동시에 공개 했다. 영상에는 웹툰의 주인공들이 야구를 하다가 우연히 외계인 우주선을 맞추고, 콜라와 민트 사탕을 이용해 우주선을 수리한 후 함께 우주로 떠난다는 황당하면서도 재미있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한편, ‘너네별로돌아가 for Kakao’ 는 출시를 기념하여,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게임 내 행성의 행성장이 된 후 스크린샷을 찍어 공식 커뮤니티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배스킨 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20스테이지 돌파 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5,000권권을 총 200명에게 지급한다. 

 

또한 ‘너네별로돌아가forKakao’ 를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소개 한 후 해당 URL 을 올려 이벤트에 응모할 경우 총 500명에게 다이아 3,00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너네별로돌아가 for Kakao’ 는 안드로이드 및 IOS 에 동시 출시 되었으며,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 (//cafe.naver.com/goyourstar)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