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배틀 액션 ‘라키온: 영웅의 귀환’, FGT 성료 소프트닉스 제공 2014-09-02 14:54:35 0

㈜소프트닉스(대표 김진호)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배틀 액션 ‘라키온: 영웅의 귀환(Rakion: Return of Heroes, 이하 라키온)’을 본격적으로 공개하기에 앞서 게임 테스터들을 대상으로 ‘포커스 그룹 테스트(Focus Group Test, 이하 FGT)’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FGT는 지난 8월 28일 서울 신도림에 위치한 인텔 e스타디움에서 ‘라키온’이 지닌 고유의 게임성을 검증하고 테스터들이 제시하는 다양한 의견을 게임 개발에 반영하겠다는 취지로 진행되었다.

다양한 온라인게임을 경험해 본 100명으로 구성된 테스터들은 ‘라키온’ 게임 캐릭터 생성 및 튜토리얼 플레이를 비롯해 PvP 컨텐츠인 ‘개인전’, ‘팀 데스매치’, ‘황금고램전’을 우선 체험했다.

또한, PvE 컨텐츠인 ‘지하로 가는길1’, ‘곤륜산 수호자2’ 인스턴스 던전(Instance Dungeon)을 3인 파티로 공략하는 등 게임의 핵심 재미요소를 빠짐없이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완성도 높은 ‘라키온’의 컨텐츠에 테스터들의 호평이 쏟아졌다고 소프트닉스 측은 설명했다.

소프트닉스 라키온사업실 정진호 실장은 “이번 ‘라키온’ FGT를 통해 제안해주신 테스터 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해 시대를 앞서가는 배틀 액션 게임의 재미를 선보일 수 있도록 CBT 준비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라키온: 영웅의 귀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rakionheroe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