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3D 웹MMORPG '전장의군주' 첫 공개 2014-09-02 18:45:43 0

(주)엔틱게임월드(대표 최준규)는 2일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전장의군주>의 티저사이트를 공개하며, 사전등록 이벤트 및 다양한 정보를 공개했다.

<전장의군주>는 태고시대를 배경으로 한 게임으로 인간계, 천계, 명계 등의 세상을 아우르는 최강의 군주가 되기 위한 과정을 그린 게임이다. 누구나 군주에 자리에 도전할 수는 있으나 수많은 경쟁을 통해 적자 생존과 약육강식의 세상을 거치면서 군주의 자격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최강의 군주가 목적인 게임인 만큼 군단과 국가에 소속되어 상대 국가의 유저들을 공격할 수도 있으며, 대립구조를 만들게 된다. 특히, 국가에 속해 최강의 전력을 보유하게 된다면 군주에 자리에 올라서게 되며 본격적인 대규모 전장을 이끌어갈 수 있게 된다. 이외에도 매시간마다 진행되는 다양한 퀘스트와 이벤트형 던전들로 계속해서 지루할 틈이 없으며, 특정시간대에만 존재하는 보스들의 등장으로 재미를 얻을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전장의군주>의 티저사이트에서는 사전등록을 진행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을 신청할 경우 CBT의 자동 참가와 함께 OBT에서 캐쉬를 지원받을 수 있다.

<전장의군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jk.tnt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