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라바링크, '명예의 전당' 메뉴 업데이트 코카반 제공 2014-09-02 18:49:01 0

코카반(대표 김지환)은 코믹퍼즐게임인 ‘라바링크 with BAND(이하 라바링크)’의 신규 메뉴로 ‘명예의 전당’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밴드(BAND) 게임플랫폼의 론칭과 더불어 출시한 ‘라바링크’는 출시되자마자 많은 밴드유저들의 호응을 얻으며 인기게임과 신규게임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출시 전부터 원작인 라바IP를 바탕으로 제작되어 남녀노소 편안하고 즐겁게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점이 장점인 ‘라바링크’는 현재 다운로드 100만을 기록하며 순항중이다. 이와 동시에 기존 글로벌 인터네셔널 버젼인 ‘라바링크’의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버젼은 현재 500만 돌파를 넘는 대기록을 만들어 내고 있다.

이번에 오픈된 ‘명예의 전당’메뉴는 그야말로 ‘라바링크’를 플레이하는 유저 중에서 최고의 실력자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다. ‘라바링크’를 즐기고 있는 게이머로서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으며, 기록이 리셋되지 않고 영원히 게임 애플리케이션에 남기에 ‘명예의 전당’ 입성만으로도 큰 명예를 갖게 된다. 

 

전체 랭킹중 1등부터 100등까지의 기록이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게 되며, 밴드 유저들간의 경쟁을 강화하는 핵심 콘텐츠이다. ‘명예의 전당’업데이트와는 별도로 게임의 편의성 제공을 위한 닉네임 입력기능을 추가하였으며, 울트라 아바타 3종의 추가도 진행되었다. 퀸 바이올렛, 스파르타 레인보우, 프린세스 핑크의 3종이 전격 공개되었으며, 각각 울트라급의 등급으로 콤보판정 25%연장, 연결보너스 점수 70%증가 등의 특수 스킬도 제공한다.

밴드(BAND) 게임플랫폼에서 출시 이후 꾸준하게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는 ‘라바링크’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라바 주인공들의 블록을 터치인터페이스에서 게임성으로 승화시키며 재미있는 표정과 이펙트 등으로 구성된 드래그(Drag)매치 게임이다. 평균 평점은 4.3점대의 높은 기록으로 퍼즐게임 이용자들의 호평을 얻고있으며, 상당히 높은 수준의 퍼즐게임 매니악 유저로 하여금 평가를 받고 있다. 

 

‘라바링크’이용자들은 게임의 최고 장점으로 아바타 시스템을 활용한 참가자들의 기록경쟁 플레이를 꼽았다. 현재 밴드(BAND)게임 플랫폼에서 이런 특장점을 바탕으로 인기순위 전체 2위를 차지하고 있다.

밴드(BAND) 플랫폼으로 다양한 유저들을 만나며 안정된 순항을 하고 있는 ‘라바링크’는 구글 플레이(//bit.ly/LARVALINKBAND)를 통해서 밴드플랫폼 버전인 ‘라바링크 with BAND’ 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인터네셔널 버젼은 구글 플레이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