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전차 100배 즐기기 ‘퓨리 콘테스트’ 개최 워게이밍 제공 2014-09-17 14:47:38 0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 www.wargaming.net)은 플라모델 전문회사 한국타미야(대표: 김현근), 영화사 소니 픽쳐스 릴리징 월트디즈니 스튜디오스 코리아와 함께 영화 ‘퓨리’에 등장하는 전차를 모형으로 제작하는 ‘퓨리 콘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브래드 피트 주연의 액션 대작 영화 ‘퓨리’의 개봉에 발맞춰 진행되는 이번 콘테스트는 ‘퓨리’에 등장하는 전차 중 타미야에서 발매 중인 ‘M4 Sherman 시리즈’와 ‘Tiger I 시리즈’를 직접 조립하고 도색한 최고의 모형전차 작품을 선정하는 대회다. 

 

영화 ‘퓨리’는 2차 세계대전, 전차부대를 이끄는 ‘워대디’(브래드 피트)가 4명의 병사와 함께 탱크 ‘퓨리’를 이끌고 적진 한가운데로 진격하며 펼치는 전투를 그린 헐리우드 대작으로 11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참여 기간은10월 31일까지이며 11월 1일 타미야 플라모델 팩토리 용산매장(용산 아이파크몰 문화관 7층)에서 참가 작품의 접수를 받는다. 참가 작품들은 향후 ‘퓨리’ 상영관을 통해 전시될 예정이다. 

 

우수작 6개를 선정해 상금 50만 원과 타미야 플라모델을 증정하며 수상작은 11월 초 ‘월드 오브 탱크’, ‘퓨리’, 한국타미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수상작 외 참가자 전원에게는 ‘퓨리’ 예매권 2매와 ‘월드 오브 탱크’ 프리미엄 계정 20일권 및 2천 골드가 지급된다.

워게이밍코리아 백대호 마케팅 매니저는 “세계적인 영화사, 최고의 플라모델 전문기업과 함께 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임과 영화, 플라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차’의 매력을 즐겨보시길 바란다.”며 “이 외에도 ‘퓨리’와 관련한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www.worldoftanks.kr)와 한국타미야 공식 홈페이지(www.tamiya.co.kr), 퓨리 공식 홈페이지(www.fury2014.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