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신데렐라 일레븐, 런칭 1주년 기념 이벤트 다음 제공 2014-09-17 14:48:59 0

다음게임(대표 홍성주)과 아자게임즈(대표 이정섭)는 축구 소재의 미소녀 성장 모바일 게임 <신데렐라 일레븐>의 런칭 1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신데렐라 일레븐>은 런칭 1주년을 기념한 신규 캐릭터를 공개하고 희귀 캐릭터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는 복주머니를 판매한다.

<신데렐라 일레븐> 커뮤니티를 통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17일까지 유저 사진전시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해 <신데렐라 일레븐>과의 추억을 공유할 예정이다. 사진전시회에 당선작으로 선정된 유저에게는 특별 제작 텀블러, 캐릭터 USB 메모리 등이 상품으로 주어진다. 또 커뮤니티 사이트에 응원 및 축하글을 남기거나 팬아트를 만들어 게시하면 텀블러와 USB 메모리를 증정한다.

<신데렐라 일레븐>은 여성 축구부의 감독이 되어 미소녀들을 스카웃하고 훈련시켜 전국 최강의 축구부를 만드는 내용의 TCG(트레이딩 카드 게임)이다. 전작인 ‘신데렐라 나인’에 등장했던 아름다운 일러스트들과 <신데렐라 일레븐’>에 새롭게 등장하는 인물 일러스트 등 200여명의 여성 캐릭터가 삽입돼 있으며, 포메이션 설정 및 선수편성과 교체 시스템을 통해 축구 자체의 재미도 만끽할 수 있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난 1년동안 <신데렐라 일레븐>에 개설된 축구단 숫자는 57만개에 달한다. 펼쳐진 경기 숫자도 총 560만 회 정도이며, 2500만 번의 골이 기록됐다.

<신데렐라 일레븐>의 1주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커뮤니티 페이지(//ruliweb.daum.net/family/3110/index.dau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