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몬스터 버스터즈, 로드 이벤트 개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제공 2014-10-02 17:55:42 0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캐주얼 퍼즐게임 <몬스터 버스터즈 for Kakao>가 부산 이용자들과 함께 하는 로드(ROAD) 이벤트를 개최한다.

10월 3일부터 4일까지 양일간, 부산시 내 유동인구가 많은 해운대, 센텀시티 등 주요 지역에서 게임 홍보와 시연을 함께하는 게릴라성 이벤트를 진행하며, 즉석에서 게임설치 및 로그인 한 이용자 총 3,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몬스터 버스터즈>는 10월 말일까지 신규 이용자 대상으로 ‘카카오’ 이모티콘 16종 증정 이벤트와 전국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 편의점에서 삼각김밥 구매 시 게임머니 10,000코인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몬스터 버스터즈 for kakao>는 ▲1,500여개의 풍부한 스테이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와 스킬 효과 ▲긴장감 넘치는 방해물 ▲수준 높은 단계별 미션과 난이도 등 기존 퍼즐게임과는 차별화되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몬스터 버스터즈> 게임소개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49)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