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토프레소에서 커피 마시고 타이니팜 선물 받자 토프레소 제공 2014-10-02 18:01:14 0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토프레소(대표:오종환)는 모바일 인기 게임 <타이니팜 시즌2> 오픈 기념 이벤트인 “토프레소와 함께하는 타이니팜 시즌2 오픈 이벤트”를 실시, 무료 게임 아이템 등을 증정한다.

“토프레소와 함께하는 <타이니팜 시즌2> 오픈 이벤트”는 10월 6일(월)부터 19일(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전국 240개 토프레소 매장에 방문하여 커피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3천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쿠폰을 무료로 증정한다. 지급된 아이템 쿠폰은 10월 31일까지 사용가능하며, 이를 이용해 더욱 즐거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컴투스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100% 당첨 ‘행운 듬뿍 이벤트’를 같은 기간 내 별도 진행한다. 게임 아이템 및 토프레소 전국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커피상품권(기프트쇼), 에코백과 에코노트 세트, 텀블러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본 이벤트는 1개의 계정으로 1기기 당 하루 3번까지 응모할 수 있다.

토프레소 관계자는 본 행사와 관련하여 “고객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친근한 모바일 게임을 통한 제휴 마케팅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사랑을 실질적인 혜택으로 돌려드리도록 다방면의 이벤트를 시행할 예정이다.”고 계획을 전했다.

본 이벤트는 10월 6일(월)부터 19일(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topresso.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