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웹 MMORPG 전장의군주, 신규서버 오픈 엔틱게임월드 제공 2014-10-02 18:14:17 0

(주)엔틱게임월드(대표 최준규)는 2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3D 웹 MMORPG <전장의군주>에서 신규서버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전장의군주>는 3D 그래픽을 극대화 시킨 화려한 그래픽과 무제한 전투가 가능한 전장을 통해 국가간 대립구조를 잘 나타낸 게임으로 오픈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천공전장 및 타 유저와의 계속되는 PVP 및 PK 시스템은 타 게임들에서 체감할 수 없는 강렬한 요소로 호평 받고 있다.

<전장의군주>는 신규 서버 오픈과 함께 55인치 커브드 TV를 비롯해 매일 접속시마다 캐쉬 및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대규모 이벤트를 같이 진행하고 있다.

전장의군주를 담당하고 있는 송선규 PM은 “전장의군주에서 유저가 계속해서 몰리는 바람에 다소 랙현상이 발생하고 있었지만 이번 서버 증설을 통해 보다 나아질 것”이라며, “계속해서 부족함 없는 지원을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를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앞으로도 전장의군주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전장의군주>의 공식홈페이지(//jk.tntgame.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