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드래곤파티, 할로윈 기념 특별 던전 공개 파티게임즈 제공 2014-10-02 18:20:58 0

배터리 학살자 <드래곤파티>가 할로윈을 맞아 어마어마한 혜택이 준비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일본 아소비즘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드래곤파티>에서 최고 등급 카드와 할로윈 특별 던전을 공개하는 업데이트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드래곤파티>는 5명이 하나의 팀이 되어 상대팀과 카드로 승패를 겨루는 실시간 카드배틀RPG로 지난 7월 24일 출시 후 전략적인 플레이 방식 및 파티 플레이 방식으로 두터운 마니아 층을 형성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파티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뽑기로 얻을 수 있는 최고 등급 ‘GOD 카드’와 스페셜 던전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최고 등급 ‘DRA 카드’를 최초로 공개했다. 특히 지금까지 공개되었던 기존 카드들 역시 GOD 버전으로 향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으로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할로윈을 맞아 스페셜 할로윈 던전을 오픈한다. 할로윈 던전에는 ‘잭오랜턴’, ‘갈릭보이’ 등 특별한 할로윈 몬스터들과 함께 ‘밤의 제왕 플루토’, ‘붕대소녀 마미’, ‘늑대소녀 울’ 등 할로윈 던전 전용 카드를 보스로 만나볼 수 있다.

<드래곤파티>는 할로윈 맞이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먼저 10월 2일부터 10월 28일까지 28일간 하루에 한번 출석하기만 하면 매일 용석(캐시)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특별 할로윈 버전의 초급 던전을 클리어 하기만 하면 꼬마 마녀 3인방 카드를 100%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할로윈 꼬마 마녀를 최고 레벨인 SS등급까지 진화시키면 용석과 S레어 뽑기권을 모두 지급받게 된다.

더불어 신규 서포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게임을 새롭게 시작한 신규 이용자는 뽑기용 카드 중 가장 높은 등급을 100% 받을 수 있는 뽑기권과 튜토리얼 완료시 초기 카드로 귀여운 카드 3장을 모두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드래곤파티>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드래곤파티 공식 커뮤니티(//cafe.naver.com/dragonparty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