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카: 번개처럼 달려라,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게임로프트 제공 2014-10-02 18:47:24 0

게임로프트는 디즈니/픽사의 인기 애니메이션 ‘카(Cars)’를 소재로 한 <카: 번개처럼 달려라> 출시를 앞두고 10월 2일부터 출시 전 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으로 국내 유저들에게 첫 선을 보이게 된 <카: 번개처럼 달려라>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릭터 ‘라이트닝 맥퀸’과 그 친구들의 고향인 ‘라디에이터 스프링스’를 건설하고, 영화 ‘카’에 등장하는 랜드마크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로 신나는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레이싱과 타이쿤 장르를 결합해 캐쥬얼 게임 유저는 물론 어린이와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도 함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터치와 슬라이드 등 간단한 조작으로 손쉽게 즐길 수 있어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는 것 역시 <카: 번개처럼 달려라>의 특징.

한편, <카: 번개처럼 달려라> 사전예약(//gmlft.co/Tf4xh)에 참여하는 유저는 가장 먼저 게임 출시 소식을 문자로 받아볼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카2 모델리노 또는 떡볶이 기프티콘 당첨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 및 게임 출시 관련 자세한 사항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cafe.naver.com/gameloftkr), 트위터(@gameloft_kr)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lof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