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골프존엔터, 모바일게임 클래스 출시 앞두고 OST 발매 골프존 제공 2014-10-22 16:13:16 0

㈜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는 자사의 모바일게임 <클래스(CLASS)>의 게임 OST가 국내 대표 음원 사이트인 멜론과, 네이버뮤직, 벅스뮤직, 지니를 통해 발매됐다고 금일(22일) 밝혔다.

<클래스>는 골프존엔터테인먼트의 지(支)스튜디오가 개발한 아트 액션 RPG로, 바이올린, 키보드 등 악기를 무기 삼아 싸우는 소녀 ‘비올라’와 수려한 외모의 미소년 엑소시스트 ‘크루즈’, 로또 머신과 돈으로 마법을 쓰는 ‘스크루지’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즐기는 무한 던전의 재미가 돋보이는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캐릭터들의 액션과 스킬들이 역동감 넘치는 게임 사운드와 어우러져 유저들에게 강렬하면서도 짜릿한 타격감을 선사, 기존의 RPG와 차별화하고 있다.

특히 <클래스>의 게임 사운드는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때부터 유저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으며, 이번 OST에서는 게임 내 삽입된 것보다 더욱 발전된 형태로 멜론, 벅스뮤직, 네이버뮤직, 지니를 통해 선보였다. 무엇보다 <클래스>의 모든 게임 사운드를 기획 및 제작한 지(支)스튜디오의 이건호 작곡가는 ‘넷마블 로고송’과 ‘모두의마블송’을 비롯해 다수의 유명 게임 사운드를 만든 실력가로, <클래스>에서도 그 재능과 예술성을 아낌없이 발휘했다.

이번 <클래스> OST는 게임 플레이 시 가장 많이 들을 수 있는 ‘Chi cerca Trova(구하라 그러면 찾을 것이다)’와 ‘Pro Memoria(기억을 위하여)’ 2곡으로 구성됐으며, 판타지 세계에서의 모험담을 담은 게임 속 세계관을 표현하고자 일렉트로니카 장르 기반으로 어쿠스틱 악기를 적절히 배치했다. 또한 바이올린과 첼로 등 현악기의 아련하고 애절한 선율로 환상적이면서도 긴장감 넘치는 게임 속 분위기를 잘 그려냈다.

골프존엔터테인먼트의 백재완 사업본부장은 “다음주로 다가온 <클래스>의 구글 스토어 출시를 기념하고자 게임 OST를 발매했다”며, “아트 액션 RPG <클래스>만의 독특한 게임성과 즐거움을 이번 게임 OST를 통해 먼저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클래스>의 게임 OST는 국내 음원 사이트인 네이버뮤직과 멜론, 지니, 벅스뮤직에서 ‘클래스’를 검색하면 다운 및 감상이 가능하다.

한편 <클래스>는 다음주 10월 29일 (수) 구글 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이를 위해 지난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class.7steal.com/pre)를 진행하고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