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와썹 주공,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에 출시 디앱스게임즈 제공 2014-10-24 19:13:25 0

인크로스(대표 이재원)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는 구글 플레이와 카카오 게임하기에서 인기몰이 중인 모바일 RPG <와썹 주공 for Kakao>(이하 와썹 주공)를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에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와썹 주공>은 구글 플레이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한달 동안 총 60만건이 넘는 누적 다운로드 수를 기록한 삼국지 배경의 RPG(역할수행게임)이다.

아기자기한 그래픽에 손쉬운 전투와 깊은 게임성으로 20대 이상 성인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와썹 주공>은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의 신규 마켓 출시를 기념해 각 마켓 별 신규 유저들에게 5성급무장 ‘태사자’와 최상급모집권, 골드 등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신규 및 기존 유저 대상으로 친구초대를 통해 황금색 장비와 보라색 장비 방어구 3종, 특급제작권, 최상급모집권 등의 특급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유저분들이 더욱 재밌게 <와썹 주공>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풍성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해나갈 예정”이라며 “조만간 업데이트 될 길드전 컨텐츠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