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플라곤, 접속자 대상 추첨 통해 할리데이비슨 증정 웹젠 제공 2014-10-24 19:13:25 0

웹젠(대표 김태영, company.webzen.co.kr)이 신작 PC MMORPG <플라곤>(FlagON)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웹젠은 오는 10월 28일 시작되는 <플라곤>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기 위해 ‘할리데이비슨’의 ‘2014년형 XL 883N 아이언’을 게임 회원들에게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0월 28일부터 11월 27일까지 약 한달 간 <플라곤>을 플레이 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 되며, 별도의 참여신청 없이 게임에 접속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 선물한다.

또한, 웹젠은 같은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해 ‘30레벨 달성’, ‘매주 1회 출석’, ‘길드 생성/가입’ 등의 7가지 미션을 완료한 회원 1,0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서버별 최강자 10명을 선정해 캐시 아이템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외에도, 웹젠은 지난 10월 21일, <플라곤>의 공식 티저 사이트를 열고 배우 마동석을 홍보 모델로 내세운 티저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마동석다운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와 다소 스릴러적인 요소를 접목해 영화 예고편을 연상시킨 영상으로, 유저들로 하여금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웹젠은 공개된 티저 영상 외에도 마동석과 <플라곤>이 추구하는 B급 코드를 절묘하게 녹여낸 다수의 기획 영상물들을 추가로 준비하고 있으며, 해당 영상들은 <플라곤>의 정식 서비스 일정에 맞춰 온라인 및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플라곤>은 게임네트워크(대표, 안강모)가 개발하고 웹젠이 퍼블리싱하는 PC MMORPG로 길드활동과 길드의 성장을 중심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육성하고, 이를 통해 얻은 각종 재화들을 거래할 수 있는 자유도 높은 경제시스템을 주요 콘텐츠로 하는 게임이다.

게임 내 대부분의 전쟁과 전투는 AOS 방식에 가까운 맵을 배경으로 진행되며, ‘전장/영지전/챔피언쉽’과 같은 PvP/RvR 전투부터 인스턴스 던전까지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 돼 있다. 또한, 무기/국가/방어구/스킬 등을 자유롭게 변경하면서 캐릭터를 성장 시킬 수 있어 캐릭터 육성의 재미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오는 10월 28일 4시 <플라곤>의 정식 서비스 시작에 앞서 회원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해당일 11시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클라이언트를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웹젠은 게임개발사 ‘BH게임스’에서 개발해 온 PC 판타지 MMMORPG <루나: 달빛도적단>의 퍼블리싱 서비스를 준비하고, PC MMORPG <뮤2>/<프로젝트 MST>를 직접 개발하는 등 침체된 국내 온라인게임 시장에서도 지속적인 게임개발 투자를 이어가고 있다.

웹젠의 신작 MMORPG <플라곤>(FlagON)에 대한 게임 소개와 이벤트 등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티저 사이트(//flagon.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