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아우라, 함께 즐기는 Fun 이벤트 진행 예고 4399게임즈 제공 2014-10-24 19:13:25 0

㈜ 4399 KOREA(//www.4399.co.kr)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액션PRG 거부할 수 없는 RPG의 기운 <아우라>(AURA)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20서버 ‘다난’의 오픈을 기념하여 대규모 현물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 <아우라>에서 다양한 유저층을 겨냥한 아우라 Fun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아우라 Fun 이벤트에는 길드 단합을 위한 이벤트, 카페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 <아우라> 유저의 이야기를 들어보는 커뮤니티 이벤트로 구분될 예정이며, <아우라>를 이용하는 모든 유저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10월 24일 공식 카페를 통하여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10월 31일 할로윈 데이를 맞아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할로윈 이벤트와 날개 강화를 위한 깃털 지급 이벤트 등도 준비 되어 있다 밝혔다

4399 KOREA 사업팀 박경민 PM은 “이번 Fun 이벤트는 <아우라> 이용자 분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가 될 수 있도록 고심 끝에 준비 했다.”며 “많은 유저분들이 함께 즐겨 주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아우라>는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스마트 기기를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올레마켓U+ 스토어를 통하여 다운로드 후 이용할 수 있다.

<아우라>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 정보는 아우라 공식 카페(//cafe.naver.com/4399aura)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4399AURA)을 통하여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