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온게임넷, 국내 최초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TV 중계 온게임넷 제공 2014-10-31 18:05:13 0

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은 오는 11월 3-4일 새벽 3시(한국시간)부터 열리는 ‘하스스톤 월드 챔피언십 ’오프닝 주말을 시작으로 8일과 9일 블리즈컨 2014(BlizzCon® 2014) 현장에서 열리는 개막식 및 다양한 e스포츠 경기들을 위성 생중계한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블리즈컨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에서 진행하는 세계적 규모의 게임 컨벤션으로,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이틀 간 열리는 <워크래프트>(Warcraft®), <스타크래프트>(StarCraft®), 그리고 <디아블로>(Diablo®) 커뮤니티의 축제이다. 전 세계에서 플레이어들이 모여들어 개발자 및 아티스트들과 소통하는 한편, 최신 블리자드 게임들의 시연, 다양한 의상 및 탤런트 경연대회, 그리고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펼치는 e스포츠 경기들을 즐기게 된다.

올해 블리즈컨에서 블리자드는 <워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그리고 <디아블로> 세계관의 영웅들이 모여 전투를 벌이는 무료 온라인 팀전 게임인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을 포함하여 다양한 게임들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 소식을 선보인다.

특히 온게임넷은 국내 최초의 <히어로즈> TV 중계가 될 블리즈컨 2014 현장에서 열리는 <히어로즈> 시범 토너먼트 경기를 생중계한다.

이번 시범 토너먼트 경기는 초청전 형태로 프나틱(Fnatic), 클라우드나인(Cloud9), 이블 지니어시스(Evil Geniuses), 그리고 팀 리퀴드(Team Liquid) 등 4개의 인기 있는 게임단이 참가하며, 이를 통해 <히어로즈>가 많은 이들이 즐길 수 있는 e스포츠 컨텐츠로서의 잠재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시범 토너먼트 경기 및 <히어로즈>의 유튜브(YouTube) 유명인들이 모여 펼치는 블리즈컨 이벤트 경기는 한국 시간으로 11월 8일 오전 10시부터 방송되며 김태형, 김정민, 초브라 조한규가 해설을 맡는다.

이 밖에도 온게임넷은 한국 시간 기준 11월 3-4일 새벽 3시부터 오후 3시까지 ‘하스스톤 월드 챔피언십’ 중계를 네이버 온라인 생중계하며, 11월 8일과 9일에는 개막식과 ‘하스스톤 월드 챔피언십 8강, 4강, 그리고 결승 등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시범 토너먼트와 함께 이원 중계할 예정이다. 현장 진행은 김태형, 김정민, ‘초브라’ 조한규 해설이 함께 하며, 온라인은 한국에서 엄재경 해설위원과 <하스스톤> 선수 출신으로 유명한 ‘홍차 (Redtea)’ 박정현이 해설로 투입된다.

추가적으로 박태민 해설과 프로게이머 원이삭, 송병구가 함께 블리즈컨 현장에서 스타행쇼 특집 방송을 촬영한다. 스타행쇼 특집은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되는 블리즈컨의 현장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하스스톤 월드 챔피언십과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스타크래프트 II 월드 챔피언십 시리즈는 블리자드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경기이다. 블리즈컨 2014와 관련된 자세한 소식과 일정은 온게임넷 홈페이지 (www.ongamenet.com) 또는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