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액션 RPG 진삼국쾌타, 11월 1일 첫 군단전 진행 아이비에이치소프트 제공 2014-10-31 18:07:09 0

㈜아이비에이치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숨통까지 확 트이는 통쾌한 횡스크롤 액션 RPG 신작 <진삼국쾌타 for Kakao>에서 오는 11월 1일 첫 군단전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군단전은 첫 회를 시작으로 향후 정기적으로 진행되며 서버 별로 최강 군단이 되기 위한 무한 경쟁이 예상된다.

각 서버 별로 최대 16개 군단의 640명이 참여할 수 있으며, 군단전에 참여만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우승 군단에게는 약 8만원 상당의 원보, 20만원 상당의 은화 및 전공 아이템과 게임 내에서 쉽게 구할 수 없는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엄청난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우승 군단의 군단장에게는 각 서버 별로 한 개밖에 없는 군단장 전용 황금 날개가 주어지는 등 많은 유저들이 함께 즐기는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군단에 가입하면 군단전을 비롯한 사기훈련, 도원결의, 보물쟁탈, 뚱보대전, 심마대전 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진삼국쾌타 for Kakao>는 삼국지에 등장하는 여포, 유비 등 실제 무장들과 파티를 구성할 수 있으며, 아군 또는 적군, NPC 등 삼국지에 등장하는 친숙한 캐릭터가 등장해 게임에 대한 거부감을 해소시켜 준다.

여기에 일대 다 전투와 기본 공격에 스킬을 조합해 구사할 수 있는 무한 콤보는 숨통이 확 트이는 통쾌한 액션 쾌감을 선사한다.

이러한 친숙한 게임성과 액션 쾌감 덕분에 <진삼국쾌타 for Kakao>는 유저들의 입소문을 통해 빠르게 전파되면서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순위 및 각종 순위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어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

<진삼국쾌타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pages/iBHSoft/245844338956694)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카페(//cafe.naver.com/shinsangoku)에서도 게임과 이벤트 정보를 접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