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영상) 유선계 엔카운터, 사전예약 뽑기 대성황 GMO Game Center Korea 제공 2014-10-31 18:45:56 0

11월 중순 출시 예정인 <유선계 엔카운터>의 사전예약이 대성황을 이루고 있다.


유선계 엔카운터는 일본에서 2014년도 기대 타이틀 20위 안에 들어간 게임으로, 아름다운 그래픽, 경쾌한 BGM, 하이 템포 배틀 신, 호화 성우진 등이 주목되는 리얼 타임 지역 대전형 RPG이다.

 

[새 창에서 영상보기]

대형 업데이트는 이번이 두 번째로, 이번 11월 출시할 3rd 시즌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한국판을 포함한 글로벌 대전 기능이다.

 

또한 한국어판 외에 중국어판도 동시에 출시될 예정으로, 한국 유저끼리는 물론 일본, 타이완, 홍콩 등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한 치열한 전투가 예상된다.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는 게임 시작 전에 무료로 뽑기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인데, 트위터와도 연계되어 회전 수를 추가할 수 있다. 따라서 운에만 맡기지 않고 끈질기게 뽑기를 하면 게임 시작 전에 강력한 캐릭터를 유닛을 손에 넣을 수 있다.


공식 발표에 따르면 뽑기에서 나오는 특전은 ★1~★4지만, 특전 목록에 없는 시크릿 캐릭터의 존재도 확인되었다.


11월 중순에 게임이 출시될 때까지 진행되므로, 관심이 있다면 빨리 도전해 보기를 바란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