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선데이토즈, ‘라인트리오’로 일본 전격 진출 선데이토즈 제공 2014-11-21 13:54:46 0

국내 선두 모바일 게임 제작사 선데이토즈 (대표 이정웅, www.sundaytoz.com)는 선데이토즈가 개발한 모바일 퍼즐게임 <라인 트리오: LINE TRIO>가 일본 라인에서 정식 서비스를 한다고 밝혔다.

<라인 트리오>는 명탐정 브라운과 그의 조수 로미오가 괴도 X에 의해서 도난 당한 LINE Gallery의 명화들을 함께 찾아가는 과정의 스토리로 명탐정 브라운을 비롯해 친숙한 인기 라인 캐릭터들이 함께 등장하며,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쉽게 구성되었다.

3 매치 퍼즐 장르의 모바일 소셜 게임으로, 동일한 3개 이상의 캐릭터를 제한된 횟수 내에서 클리어 해 나가는 방식이다. 특수 블럭은 4개 이상의 블럭을 맞추게 되었을 때 생성되며, 코인과 유료 아이템 루비를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이용자는 명탐정 브라운과 함께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때마다 더 많은 조각들을 모을 수 있으며, 해당 모든 에피소드를 클리어시 명화 1개를 완성할 수 있다.

선데이토즈 이정웅 대표는 "국내에서 <애니팡 시리즈>를 통해 쌓은 노하우를 통해, 글로벌 메신저 라인과 함께 <라인트리오>를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라인 트리오>가 일본, 동남 아시아를 비롯해 글로벌에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