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넷마블 ‘골든에이지’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CJ 넷마블 제공 2014-11-21 14:50:01 0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www.netmarble.net)는 모바일 대규모 부대전투 RPG(역할수행게임) <골든에이지 for Kakao>(개발사 마이어스게임즈)에 최고 난이도 지역 ‘지옥’ 및 장신구 아이템 등을 추가하는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골든에이지>는 영웅 캐릭터를 중심으로 나만의 부대를 편성해 대규모 부대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모바일 최초로 구현한 최대 56명이 격돌하는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길드전 등에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출시 2주 만에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10위에 오르는 등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난이도 지역 ‘지옥’의 추가로 기존 120에서 180스테이지로 확대 △공격력, 방어력, 생명력 등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시켜주는 ‘장신구 아이템’ 추가 △길드원끼리 대화할 수 있는 ‘길드 채팅 시스템’ 추가 △부대원 관리창 확장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공개했다.

특히 ‘지옥’ 난이도 지역의 경우 드래곤 보스 몬스터 ‘카실레이트’가 최초로 등장하며, 몬스터를 처치하면 장신구 아이템, 고레벨 부대원 등 기존 지역에서 보다 더 큰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 부대원 능력치 및 던전 난이도에 따른 보상 부대원 레벨 상향 조정, 출석 보상 강화 등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콘텐츠 개선도 함께 이뤄졌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 기간에 맞춰 오늘(21일)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6성 부대원을 증정하며, 게임 플레이 시 획득한 5성 부대원 수에 따라 재화 아이템을 보상으로 차등 지급한다.

또 오는 12월 3일까지 일반∙어려움∙지옥 지역에서 지정된 미션을 완료하면 최고 5성 수호신 ‘검의 에실라’를 지급하는 ‘스테이지 한계 돌파 이벤트’ 등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새로운 도전의 재미와 짜릿하고 실감나는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하는데 중점을 둔 만큼 많은 이용자 분들에게 더 큰 재미 선사할거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지향적 콘텐츠의 추가 및 개선을 통해 함께 성장하고 발전해나가는 <골든에이지>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골든에이지>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 (//mobile.netmarble.net)및 공식카페(//cafe.naver.com/goldenagerp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