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라쿤소프트, ‘돌리돌리푸’ 지스타2014 이벤트 인기만점 라쿤소프트 제공 2014-11-21 17:28:28 0

㈜라쿤소프트(대표 조영종)의 모바일 퍼즐 게임 <돌리돌리푸 for Kakao>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고 있는 국제게임박람회 ‘지스타 2014’를 찾아 부산 시민과 뜨거운 만남을 가졌다.

라쿤소프트는 ‘지스타2014’ B2C 전시관의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 공동관에 <돌리돌리푸 for Kakao>부스를 마련해 게임 홍보에 나섰으며, ‘곰돌이 푸’ 인형, 목베게, 포스트잇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돌리돌리푸 for Kakao> 이벤트는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많은 인파가 몰려 첫 날 준비한 이벤트 경품이 모두 조기 소진될 만큼 큰 인기를 끌었다.

라쿤소프트는 첫 날 보다 많은 이벤트 경품 물량을 확보하여, 23일까지 <돌리돌리푸 for Kakao> 지스타 현장 이벤트를 계속 전개할 계획이다.

<돌리돌리푸 for Kakao>는 디즈니의 인기 애니메이션 ‘곰돌이 푸(Winnie the pooh)’를 원작으로 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사랑스러운 곰돌이 푸와 친구들이 등장해 친근감과 생동감 넘치는 볼거리를 선사한다.

<돌리돌리푸 for Kakao>는 구글플레이 스토어 및 카카오 게임에서 다운로드 가능하고, 게임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cafe.naver.com/dolidolipooh)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