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진 삼국무쌍 7 엠파이어즈, 11월 21일 출시 코에이테크모 제공 2014-11-21 18:08:13 0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www.digital-touch.co.kr)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의 <진 삼국무쌍 7 Empires>가 11월 21일 출시된다고 밝혔다.


자신만의 삼국지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번 <진 삼국무쌍 7 Empires>는 공적을 쌓아 입신출세를 하거나, 타인을 실각시키거나, 무력을 쌓아 권력에 오르는 등, 플레이 스타일에 의해 다양한 삻의 모습을 체험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무장으로서의 성장, 결혼과 아이의 탄생 등 개인 시점의 일부터, 주군의 은퇴, 승계와 같은 세력 시점의 일까지 다채로운 드라마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아군 부대를 일시 후퇴시켜 전장 전체에 함정을 만드는 대규모 비계를 시작으로, 다양한 비계가 추가되었다. 또한, 일정 넓이가 있다면 어디든지 건축 가능한 간이거점에 의해, 전술성이 높아진 거점의 공방을 즐길 수 있다. 더욱이, 기상이나 시간의 개념을 도입하여, 야간 기습이나 바람에 의해 화계효과의 증대 등, 전략성이 높은 전투를 실현시킬 수 있다.


Empires 시리즈에서 익숙한 에디트 시스템이 더욱 진화되어, 윤곽, 주름, 머리 등의 요소의 개별 편집 기능의 추가와, 방어구 파츠의 신규 추가, 컬러 선택의 증가 등 무장 에디트가 대폭 강화되었다. 결혼한 무장끼리의 외관을 합쳐 아이의 외관을 자동 생성하는 기능도 추가되었다. 아군병사와 군마, 군기, 군단 등의 에디트 기능도 있어, 자신만의 삼국지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진 삼국무쌍 7 Empires>는 초회 한정으로 진 삼국무쌍 7의 곽가, 관은병, 노부냐가의 야망의 다테 마샤무네, 토귀전 극의 텐코 복장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코드를 제공한다.


<진 삼국무쌍 7 Empires>는 PlayStation®4와 PlaySation®3 전용 소프트웨어로 심의 등급은 15세 이용가이다.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터치 홈페이지나 게임피아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