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길티기어 Xrd -Sign-’, 올해 12월 24일 한국어 버전 발매 소니온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2014-11-22 16:14:26 0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는 PlayStation®4(PS4™) 및 PlayStation®3(PS3™)용 타이틀 <GUILTY GEAR Xrd -Sign-> 한국어 버전을 2014년 12월 24일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 <GUILTY GEAR Xrd -SIGN-란?
<GUILTY GEAR Xrd -SIGN->는 개성적인 캐릭터와 세계관, 깊이 있는 배틀 시스템, 중후한 록 음악의 감성으로 많은 팬들을 매료시켜온 대전격투게임 <GUILTY GEAR>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시리즈 특유의 스피디한 플레이 감각은 유지한 채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하고, 시스템을 가다듬고 확장하여, 절묘한 밸런스와 수준 높은 전략성을 실현했다. 또한 스토리 모드와 배틀 중에 펼쳐지는 화려한 연출로 TV 애니메이션과 같은 박력감 넘치는 영상미를 즐길 수 있다.

■ 심플하면서도 깊이 있는 전략성
스피디한 2D 대전격투게임의 플레이 감각을 유지하면서 종래의 시스템을 한층 업그레이드! 심플한 조작으로 다양한 액션 구사가 가능해 <GUILTY GEAR>를 처음으로 즐기는 플레이어도 쉽게 익힐 수 있으며 전략성이 살아있는 배틀 시스템을 실현했다.

■ 다이내믹한 연출
캐릭터 등장, 필살기 등 결정적 순간에서 보여주는 다이내믹한 배틀 연출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릴과 손맛을 제공할 뿐 아니라 세계관을 아름답게 그려낸다.


■ 다양한 게임 모드
(1) 네트워크모드
이번 작에서는 대전 상대와 매칭 중에 ‘ARCADE’나 ‘M.O.M’, ‘TRAINING’등의 오프라인 모드를 즐기는 중에도 대전상대를 기다릴 수 있기에 대기시간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Player Match」는 새롭게 관전기능을 탑재하여 1룸에 8명이 입실하여 동시에 4 시합을 병행할 수 있다. 대전에 참가하지 않고 다른 플레이어의 대전을 관람하는 것도 가능하며, 텍스트 및 음성 대화로 룸 멤버와 함께 즐길 수 있다.

(2) 연습모드
* TUTORIAL
초보자용의 튜토리얼을 플레이 가능한 1인용 모드로, 게임 룰, 기본조작 등을 도우미 캐릭터가 음성으로 안내한다. 초보자가 도우미 캐릭터와 즐기면서 느긋하게 기본조작을 배울 수 있다.

* MISSION
특정 상황을 시뮬레이션한 과제를 클리어 해나가는 1인용 모드로, 각 상황에 대응하여 실전대비용 테크닉을 익힐 수 있다.

(3) 새로운 이야기를 그린 「STORY」모드
PS4만의 새로운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STORY」모드가 등장해 새 시대 스타일로 그려진 새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4) 기타 PS4용 모드
* Battle
ARCADE
캐릭터 스토리를 즐기며 총 8번 COM과 대전하는 모드로, 아케이드 버전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VERSUS
1~2명의 플레이어가 온라인 대전을 하는 모드로, 친구 또는 COM을 상대로 대전할 수 있다.

M.O.M
맵 상에서 대전상대를 기다리는 COM과 싸워 메달을 획득, 획득한 메달로 조작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으며 새로운 스테이지에 도전해나가는 1인용 모드로, 온라인 플레이어 매치에서는 이 모드에서 육성한 캐릭터들을 대전시킬 수 있다.

* DATABASE
PROFILE
게임 플레이에서 획득한 정보를 확인하는 모드로, 전적 및 배틀 상세 이력, 트로피, 배지 등의 달성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REPLAY THEATER
보존한 리플레이 데이터를 감상/관리 하는 모드

GALLERY
게임의 아트워크 및 무비, 보이스, 캐릭터 소개를 감상하는 모드.

■ 초회특전 정보

● 「엘페르트」 다운로드용 프로모션 코드
DLC 캐릭터 「엘페르트」 구입 직후 사용 가능한 다운로드 코드가 동봉된다.

● GUILTY GEAR VOCAL COLLECTION
GUILTY GEAR 사운드 트랙(보컬곡)이 제공되며, 이시와타리 다이스케가 작곡한 인기곡도 다수 수록되어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