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영웅’ iOS버전 출시, 신규 가입자에게 100젬스톤 쏜다 4:33 제공 2014-12-18 21:50:18 0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 이하 4:33)은 18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썸에이지(대표 백승훈)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영웅 for Kakao>의 iOS 버전을 애플 앱스토어에 론칭했다고 밝혔다.

<영웅 for Kakao>는 각기 다른 시대에 흩어져 있던 영웅들이 차원의 균열 의해 한 시공간에 빨려 들어가게 되고, 영웅들은 그곳에서 절대 악의 군주와 한판 승부를 벌인다는 시나리오로 진행된다. 이 게임에는 판타지 캐릭터는 물론 이순신, 관우, 황비홍, 무하마드 알리 등 8등신의 실존 영웅이 총 260여 종 등장해 이용자의 상상력과 추억 샘을 자극한다.

지난 11월 18일 구글플레이에 출시된 <영웅 for Kakao>는 출시 3일 만에 인기 1위, 매출 10위를 달성하고 최고 매출 2위를 기록했다. 또 출시 28일째 누적 매출 100억과 16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는 등 올해 하반기 최고의 모바일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영웅 for Kakao> iOS 버전 론칭은 이용자들이 가장 바랐던 업데이트 중 하나다. 이번 iOS 버전 론칭을 통해 아이폰 이용자들에게는 <영웅 for Kakao>의 방대한 콘텐츠를 접할 기회를, 기존 유저들에게는 게임의 저변 확대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출시 한 달 동안 개발사 썸에이지는 <영웅 for Kakao>에 신규 영웅을 추가하는 한편, 이용자들이 공식 카페를 통해 바라는 수정, 추가 사항을 지속해서 업데이트했다. 이번 iOS 버전 업데이트 이후에는 길드 시스템이 추가될 예정이다.

4:33은 이번 <영웅 for Kakao>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내년 1월 4일까지 iOS로 신규 가입한 유저 전원에게 100젬스톤, 10만 골드, 1만 명예점수, 4~6성 영웅을 제공하는 '영웅 정착세트'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기에 애플 앱스토어에서 10만 다운로드 달성 시 모든 회원에게 10만 골드를 추가로 제공한다.

소태환 4:33 대표는 "<영웅 for Kakao> iOS 버전은 애초 예정된 업데이트 일정을 앞당길 정도로 유저들의 요청이 뜨거웠다. 내년에는 길드 콘텐츠를 시작으로, 즐길 거리를 끊임없이 제공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영웅 for Kakao> 최신 업데이트 소식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cafe.naver.com/hero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