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타이밍 액션RPG ‘드래곤스톰’, 글로벌 대규모 업데이트 레인폴소프트 제공 2014-12-18 21:57:25 0
액션게임개발 전문기업 ㈜레인폴소프트(대표 서성영)는 액션RPG 모바일게임 <드래곤스톰>(Dragon Storm)의 글로벌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 했다.


<드래곤스톰>은 오픈 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금주의 Play 추천게임과 글로벌 80개국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추천돼기도 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50 스테이지에서 250 스테이즈로 확장 하였으며 탐험을 즐기수 있는 전사해골 캐릭터 추가 및 5스테이즈 마다 보너스를 주는 보석상자 시스템을 추가 하였다. 또한 유저들의 의견을 받아들여서 튜토리얼 모드를 강화했다.

레인폴 소프트 서성영 대표는 “<드래곤스톰>은 기존에 접하지 않았던 새로운 조작방식(캐릭터의 좌우에서 공격하는 몬스터를 타이밍에 맞춰 터치), RPG 형식의 캐릭터와 성장시스템 구현을 모토로 제작된 게임인 만큼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서 재미와 경쟁, 완성도 측면에서 게이머분들께 극강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자신하며, 전 세계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도록 안정적이고 재미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드래곤스톰에 대한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페이스북 팬페이지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