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무지막지 영웅전, 최고레벨 상향되는 ‘발란트의 위협’ 공개 디앱스게임즈 제공 2014-12-18 22:02:15 0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자사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PRG <무지막지 영웅전 for Kakao>(이하 무영전)의 1차 대규모 업데이트인 ‘발란트의 위협’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무영전 첫 업데이트는 최고 레벨 제한이 60레벨에서 70레벨로 상향되었고, 레벨 상향에 따라 65레벨 및 70레벨에 착용 가능한 장비가 추가되었다. 또한 새로운 필드 몬스터, 던전 몬스터, 보스 추가 등 기존 유저들이 새롭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 보강에 중점을 두었다.

겨울 컨셉에 맞춘 ‘얼음의 땅’, ‘설인 동굴’, ‘성검 대좌’, ‘백곰 요새’, ‘바스성 유적지’, ‘극광의 지’, ‘히버레나 기념비’ 등 7종의 겨울지역 및 신규 맵도 오픈됐다. 또한 ‘풍설의 왕좌’, ‘악마의 용광로’, ‘몬티스 마굴 던전’ 등 새로운 던전과 천공 투기장도 추가되어 한층 풍성해진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발란트의 위협’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여러 이벤트도 진행된다.

업데이트 후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는 3레벨 보석 1개가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는 상품권이 제공된다. 또한 각 서버별로 70레벨을 최초로 달성한 유저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선착순 10명에게는 교복 코스튬, 은설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복귀한 휴면 유저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컴백홈 패키지’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그 밖에도 신규 지역에서 파티원과 사냥하는 모습을 캡쳐해 무영전 공식 카페에 올리면 100명을 추첨하여 던전 입장권 3장을 증정하고, 천공 투기장과 이판사판 등 업데이트 콘텐츠를 즐긴 횟수에 따라 혼석패키지, 상품권박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발란트의 위협’은 무영전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공들여 준비해 온 콘텐츠다”라며, “유저들이 더 풍부한 콘텐츠로 오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레벨 상향, 신규 몬스터와 던전, 퀘스트 등을 보강했으니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무영전 대규모 업데이트 ‘발란트의 위협’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taghero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