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아우라 레전드,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순위 1위 달성 4399게임즈 제공 2014-12-18 22:18:16 0

모바일 액션RPG <아우라 레전드>(AURA Legend)의 for Kakao 버전을 론칭 했다

이번 새롭게 론칭 한 <아우라 레전드 for Kakao> 는 론칭 2일 만에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순위 1위 달성했다. 이에 개발사 4399코리아는 인기순위 1위 달성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순위 달성 기념 이벤트와 별도로, 현재 <아우라 레전드 for Kakao> 신규 유저들의 초기 정착 지원을 위해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있으며, 문화상품권 등 현물 경품지급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이와 함께 <아우라 레전드 for Kakao>를 다운받고 접속한 회원에게 인기 이모티콘 ‘보고 있으면 기분 좋아져라’ 12종을 선착순 지급한다.

4399코리아 사업팀 박경민 PM은 “<아우라 레전드 Kakao> 출시는 더 많은 분들과 게임의 재미를 함께하고 다양한 유저지향적 패치를 위한 선택이었다”고 전했으며, 이어서 “기존 <아우라 레전드>와 서버 통합이 이뤄지지는 않으나, <아우라 레전드>, <아우라 레전드 for Kakao> 두 개 게임 모두 마케팅과 운영에 힘써, 두개 버전의 유저 모두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겠다.” 말했다.

<아우라 레전드 for Kakao>는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스마트 기기를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카카오게임하기와 구글 플레이를 통하여 다운로드 후 이용할 수 있다.

<아우라 레전드 for Kakao> 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 정보는 아우라 레전드 for Kakao 공식 카페(//cafe.naver.com/4399aurakakao)를 통하여 먼저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