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모바일 RPG ‘가문’, 일주일 연속 출석하면 수정 100개 지급 겜블릭 제공 2014-12-18 22:24:01 0

<가문: 드래곤의부활>이 구글과 티스토어에 오픈하면서 국내 주요 안드로이드마켓에서 모두 서비스를 시작한다.

㈜겜블릭(대표 박정준)은 전략적 부대전투 RPG <가문: 드래곤의부활>이 네이버 앱스토어에 이어 구글과 티스토어에 오픈하였다고 밝혔다. <가문: 드래곤의부활>은 지난달 21일 네이버 앱스토어에 오픈하면서 전체 인기 2위 매출 5위를 기록한 바 있다.

<가문: 드래곤의부활>은 구글과 티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난이도별 던전 클리어시 영웅 뽑기권, 시나리오 지역별 10번째 던전 클리어시 수정 5개를 즉시 지급하는 등 게임 내 플레이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일주일 연속 출석시 5성 영웅뽑기권, 수정100개를 즉시 지급하며 영웅 난이도 던전 클리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한다. 문화상품권 이벤트는 기존 영웅난이도 클리어 유저들은 자동참여하게 된다. 오픈과 관련된 모든 이벤트는 신규 유저뿐만 아니라 기존 유저들에게도 동일하게 참여 가능하다.

이와 함께 새롭게 게임을 시작하는 유저들을 위해 제2서버를 신규로 오픈한다. 계정당 한서버에서만 플레이가 가능하고 마켓과 상관없이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신규 콘텐츠 스페셜 던전을 오픈한다. 매주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4일간 오픈되는 스페셜던전은 보석 획득 던전으로 화요일은 루비, 수요일은 사파이어, 목요일은 에메랄드, 금요일은 토파즈의 획득이 가능하다.

최창희 PD는 “이번에 선보이는 이벤트와 콘텐츠는 신규 유저뿐 아니라 기존 유저들에게도 혜택을 동일하게 갈 수 있도록 마련하는 것을 가장 중요시 생각하였다”면서 “모든 유저들이 가문 게임을 통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유저에게 다가가는 운영과 콘텐츠 개발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가문: 드래곤의 부활은 구글 플레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받을 수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도 빠른 시일 내에 오픈 할 예정이다. 가문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는 네이버 공식카페(//cafe.naver.com/gamoongame)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