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영상) 보더랜드: 더 프리 시퀄, 레이디 해머록 팩 출시 기어박스 제공 2015-01-28 19:26:22 0

2K 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는 28일 <보더랜드: 더 프리 시퀄>의 새로운 추가 콘텐츠 팩인 레이디 해머록 팩( Lady Hammerlock Pack)을 Xbox 360, 플레이스테이션3, 그리고 윈도우 PC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 창에서 영상보기]

 

레이디 해머록 팩에는 <보더랜드2>에 나오는 해머록 경의 사랑하는 누나인 레이디 오렐리아 남작부인이 플레이 할 수 있는 새로운 캐릭터가 포함되어있다. 레이디 오렐리아는 그녀의 행성인 터보맨션(Turbomansion)에서 스나이퍼 라이플과 얼음처럼 차가운 새로운 액션 기술과 냉동 능력이 포함된 세가지 새로운 기술과 같이 플레이하는 팀메이트를 하인으로 부릴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판도라로 온다.

레이디 해머록 팩은 <보더랜드: 더 프리 시퀄> 의 4개의 DLC패키지 중에 3번째이고, <보더랜드: 더 프리 시퀄> 시즌패스에 포함되어 있다. <보더랜드: 더 프리 시퀄> 시즌패스는 이전에 출시 된 ‘핸썸 잭 도플갱어 패키지’와 ‘얼티메이트 볼트 헌터 업그레이드 패키지’, ‘홀로돔 온슬러터’를 포함하여 4종의 추가 컨텐츠 패키지를 플레이스테이션 , Xbox, 윈도우PC, Mac 그리고 리눅스에서 다운로드를 할 수 있다.

<보더랜드: 더 프리 시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borderlands2.com) 또는 페이스북 (//www.facebook.com/borderlandsgame)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트위터(@borderlands)와 YouTube 채널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