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정보

모바일 RPG 여우비, 29일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넥스트무브 제공 2015-01-29 09:53:19 0

㈜넥스트무브는 자사가 구글플레이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감성연애 RPG <여우비>가 29일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에도 출시된다고 밝혔다.

<여우비>는 선 굵고 성인 남성들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무협 RPG를 신선하고 독특한 시스템, 감성을 자극하는 캐릭터와 연애 콘텐츠 등으로 누구든지 쉽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풀어낸 모바일 게임이다.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게임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리기 위한 2.1버전 업데이트를 진행, 최상의 서비스에 주력하고 있어 새로운 게임을 찾고 있는 이용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여우비>는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사전예약 참여자에 한해 해도 승급단(10개)와 강화석(20개), 300원보 카드, 공격·방어·생명 물약(각 3개)로 구성된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증정한다. 티스토어 사전예약자에게는 출시일인 29일 24시까지 최초로 구매한 인게임 아이템 가격에 해당하는 보너스를 100% 제공하는 기회도 마련했다.

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구글플레이 유저들의 감성을 자극한 모바일 MMORPG <여우비>가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 이용자들께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더 많은 분들이 즐기게 된 게임이 된 만큼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힘 쏟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여우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페이지(//m.rain.nextmv.com)와 공식 페이스북(//on.fb.me/1Abl8Ef)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전체 목록